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블로그 이야기

주제별 계열화 실제적 문제 view 애드박스 랭킹...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View 애드박스의 경우 포스팅 수와 추천 수, 여러가지 점수에 의해서 애드박스 랭킹이 정해지며, 랭킹에 따라서 수익금을 블로거들에게 지급해주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애드박스 광고를 달아야 한다는 전제하에 말이죠. 주변에 보면 애드박스 추천수는 무척이나 많지만 광고를 달지 않아 수익금을 받지 못하는,,, 아니 안 받는 블로거들도 많은데요. 그것은 바로 애드박스 광고를 달면서 포스팅된 글이 약간 기형적으로 보이게 되기 때문이죠. 

 

 

▶ 3월의 애드박스 랭킹

평소에도 애드박스 랭킹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이 랭킹과 실제 수익과 연결되는 랭킹과는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당연한 것이 애드박스 광고를 달지 않았거나 랭킹은 높지만 광고 수익을 주기 위한 조건을 만족하지 않은 사람들은 당연히 지급 대상에서 빠져 버리므로 제 순위가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것이죠.

 

 

▶ 애드박스 방식 5월에 종료

5월을 마지막으로 5월 30일에 애드박스 랭킹으로 수익을 지급하는 방식이 사라지게 됩니다. 새로운 광고 모델로 블로거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을지 의문이긴 하지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광고 모델이었으면 좋겠네요. 최근 구글 애드센스를 제외하고는 CPC 모델이 거의 전멸하다 싶은데요. 초보 블로거에게 가장 쉬운것이 CPC 이죠. CPC, CPA, CPS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이러한 종류가 아닌 애드박스의 신선함이 좋았지만 이젠 더 이상 하지 못한 다는 것이 많이 아쉽군요.

 

 

▶ 재테크를 공부하다... 재케트 School

재테크 스쿨은 재무설계를 무료로 상담해주는 재무설계 사이트입니다. 종자돈 1억 만들기 프로젝트는 물론 연령대별 재테크, 직장인을 위한 재테크, 자영업자, 노인들을 위한 재테크 등 여러가지 포토폴리오를 제공해서 여러 방식으로 살고 있는 분들에게 맞춤 재테크 상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