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매 세상/초매 일상

파리바게뜨 치즈케익 이 아닌 초코케익 을 이벤트 로 냉큼 받다... ( 로나루님 이벤트 )

벌써 시간이 조금 지났네요. 저번달에 블로거머니에서 이벤트를 홍보하셨던 로나루님이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셨었습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비밀댓글과 이메일과 제 블로그에 대한 느낌을 적어주세요" 라는 미션을 주고, 비밀댓글로 빨리 작성하면 되는 이벤트였는데요.  

 

 

저번달에 첫번째로 댓글을 작성해서 로나루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었었죠. ^^ 와우~~~~~

 

▶ 메일로 이벤트 당첨 여부를 알다

당첨은 생각지도 못했던 저로서 갑자기 메일을 받아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 저였기에 이벤트성으로 무언가를 받는 다는 것 자체가 너무 좋았던거죠...^^ 그래서 3월 6일쯤 메일이 왔었고, 배너와 기프트쇼를 고맙게도 첨부해주셨는데요. 너무나 고마워서 리뷰를 작성하고자 했었는데, 너무 그 시기가 너무 늦어버렸네요.

 

▶ 첨부파일로 왔던 기프트쇼

 

 

 

▶ 실제로 파리바게뜨에서 교환하다

생각날 때 마다 파리바게뜨에서 교환하려고 시도를 했지만, 동일한 물품이 계속 품절이 되어서 교환을 하지 못했는데요. 오늘은 갑자기 비슷한 상품이 있어서 바로 교환을 했습니다. 바로 치즈케익이 아니라 초코케익이었는데요. 다른 물품을 교환받아서 죄송하긴 하지만, 5월 2일까지로 제한되어 있던 유효기간을 넘길 것 같아서 아무런 지체도 없이 바로 구입했습니다.

 

▶ 초코케익 이미지

 

▲ 초코케익 완제품

 

▲ 뚜껑을 벗긴 초코케익

 

▲ 한 조각 잘라 먹은 모습

 

▶ 맛있던 초코케익

이벤트성으로 받았던 것이라 실제로 돈을 주고 사먹은것 보다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도 다른 이벤트가 있었을 때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당첨되도록 해야겠어요. 그래서 블로거머니에서 매일 매일 이벤트 하는 것을 열심히 참여 했었는데, 이제는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아서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이렇게 리뷰 작성하면 다음에 또 당첨시켜 주시겠죠? 로나루님? ^^ 너무나 늦게 리뷰를 작성해서 미안한 마음이 들구요. 지금이라도 작성을 해서 미안한 마음을 조금 털어내고자 합니다... ㅎㅎㅎ

 

 

로나루님의 티스토리 블로그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