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블로그 시작 과 끝 - with 블로거머니 - 무료 이미지 및 블로거 커뮤니티 ( 짤방왕 이벤트 당첨 후기 )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위 머릿말을 오랜만에 쓰게 되니,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ㅎ 요즘에 블로거머니에서 열심히 회원님들과 소통을 하면서, 재미있게 블로거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블로거머니에서 짤방왕 이벤트를 했었죠. 


짤방이라는 용어조차 몰랐지만, 열심히 뒤져보고, 보고, 생각한 결과 하나의 결과물을 만들어냈는데요. 그것을 좋게 봐주셔서, 짤방왕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



■ 당첨 상품은 패션 우산



▲ 상품 박스



▲ 상품은 패션우산...^^



▲ 블로거머니의 축하 메시지



▲ 원했던 패션우산 


이번에 상품은 패션우산, 텀블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최근 나름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저로서는 먹는 것 보다 우산이 최고의 선물이었는데요. 어떻게 관리자님이 아시고, 우산을 선물을 해주시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 이벤트와 블로거들의 소통 공간


블로거머니는 이러한 이벤트로 인해 일상 속에서 재미있는 일들을 만들어주시는데요. 이벤트 뿐만 아니라 블로거들의 일상적인 이야기, 노하우, 도움이 되는 이야기 등 많은 좋은 정보들을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정신적으로 지치게 되는 블로거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주는 커뮤니티인 것 같네요.


■ 무료 이미지 공유



다른 CPA 및 상업적으로 사용만 하지 않는다면, 이미지를 마음대로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블로거머니는 리더스 CPA 와 같은 회사라서 리더스 CPA, 리더스 UP 의 상품을 홍보할 때 이미지를 마음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 보이시나요? 2013년도 블로거머니가 속해있는 비제이피플즈에서 워크샵 갔던 곳을 촬영한 사진인데요. 이러한 양질의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


블로그를 지금 시작하시려는 분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잘 모르겠다라는 분

블로그 수익이 노력보다 적게 나오시는 분


블로거머니에 오셔서 질문해보세요. 많은 고수분들이 게시판을 통해서 이야기 많이 해주실겁니다. 저는 뭐,,, 고수는 아니라서 도움은 안되겠지만, 많은 이야기 나누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이상, 블로거머니 짤방왕 이벤트 당첨된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