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해독주스 음식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식욕억제제 - 원인부터 알고 먹자

요즘 방송에서 자신의 몸을 알고, 건강해지자는 모토로 음식 바로 알고 먹기, 올바른 운동방법 등 웰빙 지식들이 너무나도 쏟아져 나오고 입니다. 


저도 나이를 한살 먹다보니, 살이 찌고, 몸이 무거워지고, 그로 인해 방송에서 추천하는 많은 방법들을 꼭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한번씩은 해보았죠. 



해독주스, 음식다이어트... 식욕을 억제할수 있는 천연 식욕억제제 등 좋다고 하는 방법들은 먹고, 해보면서 느낀점은 이런 것들은 다이어트약처럼 단시간에 좋아지지 않는다는 것이었죠.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한 분석도 없이 무조건 좋은 것들을 먹고, 운동한다고 해서 몸이 좋아지는 것은 아니죠.


■ 살이 빠지지 않는 원인?

요즘 주변 여성분들은 보면, 상체는 말랐지만, 하체에 살이 많으신 여성분들을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는운동 등 허벅지 살을 빼기위해 많은 시술과 다이어트약 섭취, 운동을 하셨지만, 별다른 효과를 못본 분들도 있었죠. 



그러던 지인 중 한분도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했지만, 살이 빠지지 않았는데, 하체 비만 원인을 어느 정도 찾고나서는 조금씩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골반 비대칭


바로 이것이 원인 중 하나였습니다. 


골반 비대칭이 무슨 문제가 있겠냐고 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지만, 


골반이 정상적이지 않고 뒤틀어지게된 경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하체부종, 하체비만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살이 조금씩 빠지는 것을 경험한 이후로는 음식다이어트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지게 되고, 해독주스, 천연 식욕억제제 등 좋은 것들은 챙겨먹기 시작하더군요. 


무조건 배불리 먹는것보단 좋은 것을 올바르게 먹는것이 중요한 것을 인식하게 된거죠.



이렇듯 골반 교정을 통해서 절대로 빠지지 않을 것 같던 살이 조금씩 빠지는 것처럼 비만인 여성들에게는 각자의 살이 찌는 원인이 분명이 존재할 것 입니다. 


그것이 골반, 척추 등과 같은 물리적인 원인 뿐만 아니라 식습관, 운동을 기피하는 태도 등 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겠죠.


■ 나는 살이 찌는 체질?

저도 그렇지만,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이런말을 합니다.


나는 살이 찌는 체질이다.

나는 물만 먹어도 찌는 체질이야.



자신은 태어나면서부터 살이 찌는 체질을 유전적으로 물려받아 체질 개선을 하지 않는다면, 어떠한 노력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다는 사실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것이죠. 


체질개선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들기 귀찮은 해독주스, 골라먹기 귀찮은 음식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것이겠죠.


이러한 체질개선을 위해 자신의 몸을 제대로 알고 시행하는 것은 상당히 힘든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의 도움을 조금은 받을 수 밖엔 없는 것이죠. 


골반 비대칭으로 인해 병원이나 마사지숍을 찾아가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받는 것처럼 잘 빠지지 않는 체질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전문가들의 솔루션이 필요하죠.


■ 비만원인, 체질개선 파악 후 치료

이러한 비만원인, 체질에 대한 올바른 분석을 위해 많은 제품, 솔루션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해독 36.5 라는 곳은 20여가지 한약재와 영양소를 이용하여, 비만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살이 찌는 체질에 대한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솔루션이 잘 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모든 비만의 원인은 한가지로 단정지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먹고, 운동하는 것이 정답이라고는 하지만, 날씬한 몸을 얻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건강한 몸을 얻을 수는 없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단시간에 살을 빼더라도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몸을 알고 접근 하는 것이 중요한 것 입니다. 


비만원인을 알고 접근하게 되면, 자는동안에도 쉽게 살을 뺄 수 있으며, 건강한 감량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줍니다.



해독 36.5 다이어트는 지방대사기능 및 해독기능 향상을 통해 혈액순환, 신진대사기능을 활성화시켜 자연스럽게 뱃살, 허벅지 살이 빠지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그리고 하복부를 따뜻하게 유지하여, 냉증 제거 및 여성건강에도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비만원인, 체질개선을 통한 해독 36.5 다이어트 ☞ [바로가기]


30대, 40대, 50대 여성을 위한 최적화된 다이어트로 24세 이상의 여성들 위주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단순하게 절식, 운동으로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1:1 맞춤감량 컨설팅 위한 전문가들의 상담을 통해 자신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어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평소에 음식다이어트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해독주스를 통해 건강하게 허벅지살빼기 도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