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포장이사잘하는업체 포장이사추천 - 소나기 오면 어쩌나?

이제 무더운 여름이 가고 날씨 좋은 가을철이 되면, 꽃놀이, 산구경도 가겠지만, 날씨 좋은 날 이사를 하기 딱 좋은 계절이죠.


하지만, 가을이 아닌 무더운 여름에도 가을철 전세대란을 대비하기 위해 지금부터 전세집을 알아보고, 이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장기간 많은 양의 비가 내리는 것을 장마라고 하는데, 보통 7월이 장마기간이죠.



이러한 장마기간이 현재는 지나고, 게릴라성 소나기로 인해 이사 하기 불편한 계절이 바로 여름이죠. 


이러한 소나기 속에서도 포장이사잘하는업체는 깔끔하게 안심 포장서비스를 이용해서 이사를 정리, 청소까지 완벽하게 해내죠.



저도 이사를 준비하는 동안에 포장이사잘하는업체, 포장이사추천이라는 검색을 많이 했었는데요. 


요즘처럼 날씨가 정확하게 맞지 않는 시기에는 이사하는 동안 소나기의 피해를 우려해서 포장이사추천 업체로 이사를 많이 하시더군요.



솔직히 포장이사업체가 아닌 용달작업인원의 도움을 받아 하는 경우 소나기로 인한 이사물품의 하자가 생길 수 있죠. 


특히 물에 취약한 전자제품가죽제품의 경우는 이사 저렴하게 하려다가 배가 배꼽보다 더 큰 경우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근하셔야 합니다. 



포장이사추천 업체로는 이사스토리가 있는데요. 포장이사, VIP이사, 사무실이사, 용달기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뿐만 아니라 청소서비스, 오피스 클리닝과 같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포장이사 : 합리적인 비용으로 포장, 정리정돈, 청소로 마무리하는 이사

VIP이사 : 고급 물품이 많은 이사를 위한 VIP 이사 

원룸이사 : 싱글, 학생, 1인 가구 등 원룸에 거주하는 분들을 위한 이사

용달이사 : 기사만 출장하여, 고객과 함께 작업하는 차량을 이용한 운송 서비스

보관이사 : 고객만의 전용 컨테이너 사용으로 안전하고, 소중하게 짐을 보관해주는 서비스

해외이사 : 국내 수출포장에서 통관대행, 해외운송 및 현지서비스까지 매력적인 서비스


포장이사잘하는업체 이사스토리는 믿을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의 경우 용달이사와 다르게 전화상으로 끝나지 않고, 전문가가 집을 방문해서 견적을 산출합니다. 


2층 이상인 경우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므로 추가적인 비용이 당연히 들어가구요. 


1톤 트럭으로 가능한지, 2.5톤 트럭으로 가능한지, 5톤으로 가능한지에 대한 결정도 하게됩니다. 



이러한 결정은 포장이사 업체마다 비슷하겠지만, 트럭, 작업인원, 사다리차 등 여러 요소에 의해 달라질 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믿을 수 있는 포장이사추천 이사스토리 ☞ [무료상담신청]



조금이라도 저렴하면서 괜찮은 포장이사추천 업체를 선택하시려면, 상담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시고, 비슷한 조건이라도 좋은 조건의 이사업체를 선택하세요. 


좋은 조건의 포장이사잘하는업체를 선택하셔야 후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