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신혼여행박람회 허니문 최저가에 도전한다

이제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결혼을 위해 청첩장을 돌리시는 분들이 많아질텐데요. 그에 못지 않게 신혼여행지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아지시는 것 같습니다. 


결혼준비를 위한 플래너를 찾기 위해 결혼박람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많지만, 신혼여행을 위해 박람회를 찾으시는 분들은 많지 않는 것 같네요. 



결혼 준비를 위해 박람회에 열심히 참석하시는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결혼 준비를 위해서겠죠. 그만큼 결혼준비에는 결혼박람회가 특화되어 있다는 뜻일 겁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허니문여행인 신혼여행에는 신혼여행박람회가 저렴한 허니문 여행을 위해서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우리나라에 모두투어, 하나투어, 내일투어 등 많은 여행사가 있지만, 신혼여행에 특화된 여행사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허니문 여행의 최저가에 도전하는 가격경쟁력 1위, 허니문송출 1위, 랭키닷컴 1위에 빛나는 팜투어를 소개시켜드리고 싶네요.



결혼박람회처럼 웨딩컨설팅 매니저가 중간에 있는 것이 아니라 거품없는 직거래가 가능한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는 팜투어는 허니문에 특화된 신혼여행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왜 팜투어를 선택할까요?

1. 대기업이 인정한 허니문 여행사

2. 여행 배상보험 8억 5천만원이상 가입

3.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4. 팜투어 전국 본사 및 지사(13지점) 운영

5. 허니문 최고의 가격경쟁력

6. 전문 허니문 컨설턴트수 1위



■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특전

- [링크] 해당 사이트에 사은품 이미지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박람회 참가 전원 사은품 증정 ( 여행 필수품 P&G  세트, 허니문 여행지 및 리조트 전문책자 증정 )

2.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엔틱한 양면시계

3. 여행 수납가반 5종 SET

4. 제휴카드로 당일계약시 행남자기 18PCS증정

5. 제휴카드로 결제시 최대 2 ~ 5개월 무이자 할부

6. 박람회 계약시 고급여행용 캐리어, 허니문 럭셔리 대화보집, 카메라 방수팩, 목베개, 비치샌들 증정

7. 후기 작성시 100% 사은품 증정

8. 팜투어 고객을 위한 VIP멤버쉽 3년 회원권 증정



저는 팜투어를 알기 전에 신혼여행투어 계약을 끝난 상태라 너무나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요. 가격적인 측면에서보면 최저가에 도전하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계약을 했으면 어땠을까하는 마음에 아쉽네요. 



그리고 허니문 박람회 특전으로 여러가지 사은품을 주는 것을 보면 더 알아봤으면 하고 후회가 되네요. 그리고 최저가 허니문 여행을 위해서 많은 여행사를 알아본 만큼 혹시 신혼여행 최저가로 경제적인 여행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여행사와 마찬가지로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도 한번 생각해보셨으면 좋겠네요. 



허니문 최대 150만원 할인 혜택이 있는 신혼여행박람회에 무료상담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결혼을 준비함에 있어, 많은 것을 알아보시지 않고, 즉흥적으로 정하는 것은 너무나 어리석은 일입니다. 저도 즉흥적으로 여행사를 정했다가 취소하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나와있는 다른 여행사를 선택했으니 말이죠. 


많이 알아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