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STAR2(케이팝스타2) 유인나를 닮은 이미림 - 아나요(브레이브걸스)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랭킹오디션이란?
치열한 예선 오디션을 치루고,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은 원하는 심사위원 한분에게 노래를 보여주고, 단점을 보정하는 밀착 오디션을 거쳐서, 랭킹오디션을 하게 됩니다. 비슷 비슷한 성향을 가진 참가자들을 주최측에서 분류한 다음, 그 그룹에서 1등, 2등... 순위를 매기지만, 모두가 합격할 수도... 떨어질 수 있는 무서운 오디션입니다.
▲ 이미디오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다면, play 버튼을 눌러 영상을 보세요.
오늘 드디어 케이팝스타2 랭킹오디션 세번째 시간 입니다.
처음은 퍼포먼스 조의 무대가 이어지네요. 니콜커리의 밝은 에너지 있는 무대가 끝나고, 유인나와 닮은 참가자... 이미림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림은 예선전에서는 전파를 타지 않았는데요. 살짝 얼굴을 보니, 이쁘시네요... ^^ 어떤식으로 랭킹오디션 무대를 꾸며갈지 궁금하네요.
▶ 이틀동안 안무를 직접 짜서 연습하다...
밀착오디션에서 노래만 부르던 이미림은 박진영 심사위원의 조언으로 춤과 노래를 같이 하는 퍼포먼스조로 결정이 되었고, 이틀동안 열심히 안무를 짜고, 연습하여 비로서 오디션 무대에서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안무를 새로 만드는 시간도 이틀이면 부족한데, 노래까지 준비했다는 이미림의 무대가 얼마나 완성도 있을지 궁금하네요.
▶ 기성가수만큼은 했다...
안무가 독창적이거나 노래의 가창력이 있는 무대는 아니었지만, 박진영 심사위원을 어느 정도 만족시킬 정도의 수준은 되었다고 봅니다. 노래 중간에 나오는 파워풀한 랩은 보는 이로 하여금 속이 펑 뚫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반전이었으며, 중간 중간에 나오는 섹쉬한 안무들은 남성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였네요. 특출나게 잘한 무대는 아니었지만, 이틀동안 준비한 무대 치고는 박수를 줄 만큼 잘했던 무대인 듯 하네요.
▶ 걸그룹 미션이 기대되다...
케이팝스타의 경우 걸그룹을 만들어서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있던데, 아마 이미림의 경우는 그 중에서도 어느 정도 빛을 보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박진영 심사위원의 조언을 받아들여, 이틀만에 미션을 완벽하게 수행한 것을 보면, 재능, 가능성 또한 상당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참가자입니다. 그리고, 외모 또한 유인나가 생각나게끔 닮은 모습이 보입니다. ^^
Daum TV팟 이미림, 아나요 ( 2012. 12. 23 ) ☞ [바로가기]
이상, 유인나가 생각나는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