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매 세상/초매 일상

이마트에서 떠먹는 블루베리 요구르트 득템하다...

초매 2013. 1. 7. 21:05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오늘은 그렇게 날씨가 춥진 않네요. 하지만, 집에 아무도 없어서 마음이 추워지는 겨울입니다. 회사에서 퇴근해서 간식을 스캔하기 위해 이마트로 향했습니다. 딱히 먹고 싶은 건 없는데, 아무도 없는데 블로그에 글이나 쓰면서 먹을 간식거리를 찾으러 갔죠. 이마트 고덕점에는 1층은 과자류, 주류, 라면류 등이 있고, 지하1층에는 고기류, 빵류, 주스류 등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제가 가장 많이 찾는 장소는 요구르트가 있는 지하1층이죠.

 

▶ 종류가 많은 떠먹는 요구르트

떠먹는 요구르트는 종류가 많은데요. 서울우유, 남양, 동원, 푸르밀, 매일, 소와나무, 빙그레, 다논, 후디스 등 여러 제조사 및 상표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전 이마트에 나와 있는 요플레 제품들을 한번씩은 맛을 본 것 같은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맛을 평가하자면, 딸기맛은 빙그레에서 만든 요플레 Original 이 맛있는 것 같구요. 블루베리아몬드는 푸르밀에서 만든 떠먹는 요구르트가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전 약간 달달하고, 과일이 즙으로 있는 것이 아니라 건더기가 크게 있는 것이 좋더라구요.

 

▶ 푸르밀 블루베리 요구르트가 1+1 ?!!

푸르밀 블루베리 요구르트는 평소에도 6개에 2,600원으로 타사 제품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8개에 2,600원으로 파격적인 세일을 하네요. 몇번 이러한 행사를 해서 사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보통 다른 떠먹는 불가리스의 경우 9개에 4,230원 하는데, 이 제품은 여러 맛이 혼합해서 9개로 팔기 때문에 맛도 맛이지만, 여러가지 맛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푸르밀 블루베리 요구르트는 가격 대비 훌륭하며, 각개전투를 하더라도 괜찮은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 이미지

 

▲ 푸르밀 블루베리 요구르트 1 + 1

 

▲ 블루베리가 살아있는 요구르트 

 

▶ 이마트에서 행사

 

이마트몰에서 확인하니까 1/4 ~ 1/10 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네요. 이마트 고덕점에서만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ㅎㅎㅎ 중요한건 이렇게 싼게 중요한게 아니라 포스팅하면서 8개를 다 먹었다는 것이 중요한것이죠... ^^ㆀ

 

이마트에서 좋은 세일을 해서 정보 제공차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이상, 내일 하나 더 사야겠다는 초매였습니다.

 

 

↑ 클릭이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