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블로거들의 놀이터, 블로그머니에서 베스트 글 뽑혔어요... ^^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요즘 포스팅할 소스도 없고, 업무도 엄청 바빠서 매번 야근을 하는 이 시점에 블로그머니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어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지금도 프로그램이 안되서 회사에 대기중입니다. 다른 업체에서 해결을 못하네요... OTL... )

블로그머니의 장점은 블로그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한다는 점과 무료이미지 제공, 나와 비슷하거나 고수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 그 소통으로 인한 소정의 수익을 안겨준다는 것인데요. 블로그 머니라는 곳에서 신나게 놀면서, 집에 갈 때 약간의 용돈을 주는 느낌이라 너무 좋습니다.


▶ 베스트 글에 선정


매주 화요일마다 관리자님이 좋은 글을 작성하신 블로거 머니 회원들께 베스트글을 선정해서 소정의 수익을 드리고 있는데요. 2월 22일부터 시작한 블로그 머니에서 매주 베스트 글로 선정되어 기분좋은 나날을 보내는 중... 평소에는 10,000 Point 만 주셨는데, 오늘은 20,000 Point 를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 블로그에 있는 내용을 조금 수정해서 올렸을 뿐인데, 도움이 되었다며 칭찬해주시더라구요. ^^ 하지만, 댓글을 보면 너무 어렵다는 내용이 전부였죠. ( 반성하겠습니다... ㅜ.ㅜ )


▶ 매달 블머왕 선정


매달 게시판 글 및 댓글을 많이 달아주시고, 활동 많이 한 회원들에게 블머왕이라는 멋진 타이틀을 주시는데요. 타이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50,000 Point 를 적립해주셔서, 추후 계좌로도 뽑을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다른 방식의 수익을 안겨주시는 것이죠...^^ 저도 2월에는 후반부터 활동을 해서 블머왕은 안되었지만, 3월은 괜히 욕심나는데요? ^^


무료이미지와 블로거들의 소통 공간, 블로그 머니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