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지방흡입 장비를 활용한 정교한 바디라인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청담거울성형외과...

요즘 1일 1식이다, 원푸트 다이어트다 많은 다이어트 방식이 소개되는 가운데 정작 그 방법을 아는 많은 분들이 실행을 옮기지 못하고, 아니 실행에 옮기더라도 요요현상으로 인해 실패해 본 경험 많이 있으셨을겁니다. 저 또한 이러한 경험이 많았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점점 근육양 또한 줄어들고, 살은 계속 늘어나는 것이 심상치 않습니다. 그래서 소개드릴 곳은 팔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그리고 얼굴 줄기세포 지방이식을 잘하는 곳으로 다이어트를 쉽게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더블체크 체형분석

 

과학적인 체형 정밀진단은 살을 빼는 사람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후에 요요현상으로 실패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죠. 지피지기 백전불퇴 라고 하잖아요.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는 뜻으로 주변 상황에 대해서 잘 알아야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하죠.

 

■ 맞춤 디자인

 

무조건 지방 흡입을 한다고 해서 좋은 성과가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체형, 나이 등 여러가지 조건, 상황을 판단해서 개인별로 맞춤 디자인을 통해 가장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 실력있는 전문가 

 

시술을 하시는 김정민 대표원장님께서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시고,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전공의를 지내신 실력있는 전문가분으로 직접 지방흡입을 해주시어, 만족스러운 결과 뿐만 아니라 효과와 회복 기간도 뛰어날 것입니다.

 

■ 6mm 캐뉼러 사용

 

캐뉼러는 체내로 약물을 주입하거나 체액을 뽑아내기 위해 꽂는 관을 말하는데요. 여기는 6mm 로 넓은 캐뉼러를 사용하여, 기존 캐뉼러에 비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효과적인 지방흡입을 이루어냅니다.

 

■ 시술 후 사후관리

 

시술 후 장기 손상 등 시술후유증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X-RAY 촬영으로 안전하게 시술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시술을 하는 것보다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잖아요...^

 

■ 집중 사후 관리 시스템

 

시술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시술이 잘 되어, 정착되는 과정이 더 중요합니다. 요요현상이나 이식된 지방이 빠져나가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이죠. 여기서는 사후 전용 장비를 이용해서 부종, 피부처짐, 탄력저하 등을 방지하며, 새로운 탄력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사후 체크를 통해서 더욱 더 높은 만족감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표준 가격 공개 

 

청담거울 성형외과에서는 위 이미지처럼 표준 가격을 제시하여, 투명한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방흡입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도 가격이 생각과 맞지 않다면 포기하게 되는데요. 상담하기 전에 공개된 가격으로 마음의 준비를 하게 되면, 상담하는 사람으로서 조금은 편할 것 같습니다. 요즘 지방흡입 너무 비싸잖아요...^^

 

■ 무료 상담신청

 

청담거울 성형외과에서는 무료 상담신청을 받습니다. 신청한다고 바로 결정해서 시술을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부족한 정보들을 직접 코디네이터에게 물어보는 것이죠. 특히 지병이나 꼭 알려야 하는 사항이라면 상담전에 작성하시면, 좀 더 정확한 상담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홍보배너링크

 

정교한 바디라인을 완성하는 청담거울성형외과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