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매 세상/초매 일상

가산디지털단지 아울렛... 패션 아일랜드, 마리오 아울렛, 하이힐 아울렛, W몰을 둘러보다...

주말에 친구들과 재미있게 새벽까지 놀고 난 다음, 아침의 피로를 풀기 위해 목욕탕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때를 엄청 밀었는데, 너무 쎄게 밀었는지 피부가 다 뒤집어졌네요... OTL... 그리고 맛있는 아점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에 올리고 싶었지만, 너무 허겁지겁 먹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구두를 사러 가산디지털단지의 아울렛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 패션 아일랜드의 타임서비스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를 나오면 가장 먼저 만나는 아울레이 바로 패션아일랜드이죠. 가는 길목 길목마다 싸게 할인해서 파는 옷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여기에서도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죠. 저는 구두가 목적이었으므로, 바로 패션 아일랜드로 들어가려 하고 있는데~ 제 눈길을 사로 잡는 타임서비스를 하고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

 

타임서비스란?

일정시간(30분정도) 동안 가판에 특정 상품을 아주 싸게 파는 게릴라성 이벤트인데요. 타임 서비스 상품들 중에서도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오니, 눈여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4시 정도에 시작된 타임서비스 항목은 바로 벨트였는데요. 가죽 벨트의 경우 비싼 브랜드가 아니고서는 보통 이만원 이상 하는 경우가 많고, 저도 작년에 이만원주고 샀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쌈지 벨트가 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고 생각할 것도 없이 2개를 구입했습니다. 아버지꺼랑 내꺼...^^

 

▶ 마리오 아울렛으로...

마리오 아울렛은 1관, 2관, 3관까지 있을 정도로 가산디지털단지 아울렛의 대표적인 아울렛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리오 2관은 등산용품, 여성 용품들이 1층에 있어서 잘 가지 않고, 이번에 새로 지은 따끈 따끈한 3관으로 가서 한번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UGIZ 반팔티가 50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죠. 운동할 때도, 간편하게 놀러갈 때도 좋은 것을 알고 있기에 생각도 없이 4장을 사버렸죠. 이래서 쇼핑은 생각없이 가면 안되는 것 같네요. ^^;;

 

▶ 옷과 신발이 많은 W-MALL

이번에는 아이다스, 나이키 상설 할인 매장이 있는 W몰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구두를 보러 왔던 아울렛이 점점 다른 쪽으로 관심이 가기 시작했네요. W몰에 가서 이것저것 상품을 살펴봤지만, 매력있는 상품들이 없어서 그냥 내려왔다가 닭꼬지 2000원짜리를 먹고 허기를 달랬죠. 하지만, 닭꼬지가 내 몸에 안맞았던지 두드러기가...ㅜ.ㅜ

 

▶ 고준희가 모델인 하이힐 아울렛

 

이번에 하이힐 아울렛이 새로 개장했나봐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얼굴을 담당하고 있는 고준희가 모델로 딱 허니 건물 좌측에 붙어있더라구요. 요즘 대세는 대세인가봐요. 이곳 저곳 CF에 안나오는 데가 없네요... ㅎㅎㅎ 아무튼 새로 오픈한 기념으로 이것저것 많이할인을 하고 있었지만, 너무 갑자기 많이 사는 것 같아서 조금씩 돌아보기 시작했죠. 그 때... 두둥...

 

소다 115000원 정액 판매

 

구두를 사고 싶었던 저로서는 좋은 기회가 아니지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언능 270mm 구두를 사긴 샀는데,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아니었지만, 점원의 화려한 화술과 편안한 구두 덕택으로 빠른 선택을 하고 다시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아울렛과 다르게 상점들이 많더라구요. 아웃백, 버거킹, 나뚜르 등 많은 음식점과 롯데시네마도 입점해 있던 상태였고, 에스컬레이터도 다른 건물과 다르게 이뿌게 지어졌더라구요. ^^

 

아무튼 하루종일 구두, 면티, 벨트를 샀더랬던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