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다이어트 성공 실패 두려워하지 말자 - 다이어트 백프로 자신하는 러버엠

점점 더워지는 여름철, 여러분은 살을 빼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시나요? 간헐적 단식, 1일 1식, 무조건 단식, 원푸드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등등 다이어트 종류에는 정말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자신과 맞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을 쓴 경우에는 부작용으로 요요현상로 무시무시한 살이 덤으로 올 수 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어떤 방법의 다이어트가 필요할까요?


■ 나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자



살을 빼도 몸매가 예뻐지지 않는다? 솔직히 이런 고민은 살을 많이 뺀 다음에 생각을 해야 할 문제일 것 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몸매를 걱정하기 전에 살을 주욱 빠졌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시죠. 그러기 위해서는 첫번째 나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파악을 해야 합니다. 


나의 식습관은 어떠한가? 

살이 무조건 찔 수 밖에 없는 질병을 가지고 있는것인가? 

다이어트 방법을 적용했을 때 몸에 무리는 가지 않을까?

나의 신체적 특징은 어떠할까?


많은 체크리스트를 가지고 자신의 상태를 체크해야만 합니다. 나를 알고 너를 알면 실패란 없습니다.


■ 체질에 맞는 개선방법을 분석



자... 체질을 알게 되셨다면 그 다음에는 체질에 맞는 개선방법을 분석해야 합니다. 


난 어떠한 것들이 몸에 맞는 것일까?

신체적 특성에 맞는 운동은 무엇일까?

귀찮은데 다이어트 컨설팅을 받아볼까?


체질에 맞는 개선방법을 찾으셨다면, 재빨리 행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어떠하신가요?


■ 체지방을 빼는데 집중하자



우리 몸은 지방과 근육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먼저 빠지는 것이 지방이 아니라 근육이라고 합니다. 이상하게 가장 필요한 근육이 먼저 빠지는지 영양학적으로는 정확하게 모르겠는데요. 아무튼 근육이 가장 먼저 빠진다는데 다이어트 하지 말까? 그건 또 아니죠. 차라리 근육은 빠지니까... 더더욱 근육을 키워주고, 그 가운데 체지방만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서 살도 빼고 몸매도 멋지게 유지하는게 중요하겠죠.


■ 살을 뺐다면 지속적으로 관리하자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살을 많이 빼는 것일까요? 운동하는 것일까요? 계속 굶는 것일까요? 


바로 살을 밴 체형을 계속 유지하는 것


이것이 바로 다이어트에서 핵심입니다. 살을 빼는 것보다 유지하는 것이 가장 어렵고도 중요한데요. 30년동안 다이어트를 계속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빼고, 찌고를 반복함으로서 잃게 되는 건강까지 생각하신다면, 요요현상 없이 계속 안정화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죠. 하지만, 다이어트를 많이 해 본 사람으로서 낸 결론은 절대로 혼자서 빼기는 힘들다라는 것입니다. 주위의 유혹도 많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어쩔수 없이 참석해야 하는 회식 때 무작정 불참석이나 식사를 안할 수는 없는 노릇이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을 해서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하나 추천해드릴 곳이 바로 러버엠입니다. 여러 국가의 특허/개인인정을 받아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서 살이 많으신 분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소식일 것 같네요.


■ 러버엠이 성공을 자신하는 이유



이미지로 많은 설명이 있는데요. 러버엠이 성공을 확신하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여러 케이스별로 성공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한 예로 큰 병이 아니고 작은 병 수술하는 로컬병원 중에 잘 하는 병원을 찾기 위해서는 수술이나 시술을 많이 한 병원을 찾아가는 거겠죠. 수술을 많이 했는데, 지금까지 망하지 않고 계속 한다는 것 자체가 실력이 검증되었다는 증거가 될테니까요. 다이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허와 많은 경험으로 성공을 한 러버엠에 문을 한 번 두드려보세요.


사람은 많이 경험을 하고, 실패와 성공을 하는 것이 지식으로 남습니다. 러버엠에 한번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상태를 파악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고 가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24세 이상 50세 이하 여성분들만 대상


으로 하기 때문에 대상군에 속하지 않는 분들은 유료로 진행 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이어트 100% 성공 확신, 러버엠 다이어트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