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하체비만운동 하체다이어트운동 셀룰라이트제거운동 - 하이폭시코리아

벌써 10월의 꿀맛과 같았던 공휴일이 모두 지나가고, 쓸쓸하고도 차가운 바람만 불어오는 가을이 왔습니다. 점점 기온은 떨어지고, 옷은 더 많이 껴입어야 하지만, 최근에 많이 불어난 살로 인해서 겨울이 오는 것이 너무나 두렵기만 합니다. 그리고, 워낙 하체가 튼실한데, 살까지 붙으니, 너무나 거대해보이는군요. 



주변 여성분들 중에서도 상체는 너무나 보기 좋은데, 하체는 너무나 살이 많아서 고민이신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그래서 두꺼운 허벅지와 종아리를 가리려고 어두운 계열의 조금은 큰 옷으로 가리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이런분들은 하체비만운동, 하체다이어트운동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고 부단히 노력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너무나 힘든 운동은 싫다고 하시는 것 보니까, 살 빼긴 힘들 것 같습니다. 과연 하체 붙은 정체는 셀룰라이트라고 불리우는 지방일까요? 아니면 잠시 부어있는 듯한 착각일까요? 



■ 하체비만운동, 하체다이어트 운동, 셀룰라이트제거운동

하체에 붙은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려는 운동은 무엇이 있을까요? 보통 다이어트를 할 때 특정 부위의 살은 빼기 힘들다는 정보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유산소 운동을 통해서 전체적으로 살을 제거한 다음에 근육운동을 통해서 조금은 슬림하도록 만들어야 한다고 들었는데요. 


지방이 떨어져나간 자리는 지방이 가장 잘 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방이 없어진 공간을 근육으로 어느 정도 채우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근육이 채워진 자리는 지방이 잘 붙지 않는 성질을 이용한 것이죠.



그러면 하체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요? 많은 분들이 하체근육 단련을 위해서 무거운 운동기구를 통해서 근육을 키우려고 하시지만, 여성분들의 경우 커틀벨이나 간단한 스쿼트를 통해서 하체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습니다.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하체 근육에 가장 좋은 운동은 스쿼트입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중량을 늘리기 위해서 무거운 운동기구를 이용하지만, 여성분들의 경우 가벼운 아령이나 생수통을 이용해서 스쿼트를 이용하시면 더욱 더 효율적인 하체다이어트운동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하체 셀룰라이트 제거에 좋은 음식

하체 셀룰라이트 제거에 좋은 음식은 따로 있을까요?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칼로리를 어느 정도 제한하면서, 소식을 하면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고,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좋겠지만, 굳이 하체 부종에 좋은 음식을 꼽자고 하면, 옥수수, 녹두, 감자, 호박, 다시마가 좋다고 합니다. 



■ 마사지는 하체비만운동에 도움이 될까?

지방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유산소 운동이겠지만, 스트레칭과 마사지만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이완시키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운동은 하지 않고, 마사지만 받게 될 경우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근육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적절히 하시고 난 후 스트레칭과 마사지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 특정부위의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을까?

특정부위의 셀룰라이트를 제거한다는 말을 들으니, 너무나 희망적인 생각이 드시나요? 가장 쉬운 방법은 수술을 통해서 제거하는 방법이겠지만, 비수술적인 방법으로는 운동 밖에는 답이 없죠. 하지만, 정상적으로 하게되는 운동의 경우는 특정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과학적인 방법과 전통적인 방법이 혼합된 하이폭시 운동법이 있다고 합니다. 하이폭시 장비를 이용해서 자전거타기, 걷기, 뛰기 운동을 하면서 효율적으로 특정 부위를 자극하여, 특정 부위의 셀룰라이트가 제거되는 효과를 입증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셀룰라이트제거운동, 하이폭시 운동법은 무엇일까요?


■ 하이폭시 운동법



오스트리아 스포츠과학자인 노베르트 애거 박사에 의해 개발된 이 운동법은 여러 원리 및 연구결과로 새로운 운동방법 및 운동기구를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으로 국제적인 피트니스 & 뷰티 박람회에서 그 혁신성을 인정받았습니다. 


현재는 2014년SBS슈퍼모델선발대회 공식 스폰서 및 하이폭시 체험단을 통해서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전파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하이폭시 다이어트 운동을 통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고 하니, 남자인 저도 솔직히 솔깃합니다.



▲ 하이폭시 청담 스튜디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청담 피트니스센터로 하이폭시 무료체험 신청을 통해서 원하시는 일정에 맞게 무료체험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여성만을 위한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이기 때문에 무료체험 신청은 여성만 가능합니다.


하이폭시 무료체험 신청하기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