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올레TV KT인터넷 올레기가인터넷 갈아타야하나?

예전에는 인터넷 현금 많이 주는 곳부터 시작해서 가입시 서비스 좋은 곳을 많이 찾곤 했었는데요. 한번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고 나니까 그러한 관심이 조금 떨어지는 것은 있는 것 같습니다. 10년정도 KT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시간이 지나면 점점 속도가 좋아진다는 점이죠. 



예전에 메가패스를 사용했던 초반에 ADSL을 사용하면서 인터넷의 신세계를 경험했었는데요. 아파트에 VDSL 이 급속도로 보급이 되면서 1Mb 정도의 속도는 정말 영화를 다운로드 받는 즐거움을 알게해주었네요. 아파트의 VDSL 은 그 이후로도 이정도 속도를 따라 갈 수 있는 상품이 잘 보지 못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인터넷이 빛의 속도로 너무나 빨라짐에 따라 이 정도 속도는 그냥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현재에 살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해외여행에서 느낀점은 우리나라 인터넷이 무지막지하게 빠르다는 것입니다. 물론 동남아시아 쪽에 놀러간 것도 있겠지만, 인터넷, TV 부터 시작해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WiFi 는 인터넷 선진국이라고 하는 한국의 위상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이죠. 요즘에는 KT에서는 기가인터넷에 대한 광고를 엄청나게 하던데요. 



상품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요즘 광고효과를 누리지 못하면 그만큼 소외당하는 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SK, KT, LG 통신사에서 광고 전쟁을 너무나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로인해서 사용자들의 비용이 증가하는 것은 인지하지 못한체말이죠. 친구가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봤던 기가인터넷 설치 후기는 기가인터넷으로 갈아타고 싶은 마음을 샘솟게 만들더군요. 



드라마나 예능프로를 보는 것을 즐기는 저로서는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야말로 너무나도 필요한 기능이기 때문이죠. 요즘에는 공유기를 이용해서 WiFi 를 많이들 사용하시던데요. 기가인터넷으로 WiFi 를 하면 얼마나 빨라질까요? 친구의 갤럭시노트4에서 초고속 LTE-A 를 이용해서 인터넷서핑을 하니, 체감속도가 느껴지더라구요. 



3배 빠른 LTE-A 라고 하지만, 상술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실제로 빠른 속도를 보니까, 저도 스마트폰을 바꾸진 못하겠지만, 기가인터넷으로 바꿔서 기가WiFi 를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계속 듭니다. 요즘에는 위약금까지 물고서라도 너무나도 바꾸고 싶은데요. 요즘에 찾아보니까, 현금지급 1위 업체 통합가입비교센터 사이트가 있더군요. 타사보다 무조건 더! 드립니다. 라는 문구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엔 충분할 것 같은데요. 



예전에는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서 조용히 상담을 하고, 가입했던 분위기가 지나고, 공개적으로 현금에 대한 언급을 해서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아무리 더 좋은 조건을 찾아봐도 좋은 조건을 찾긴 힘들더라구요. 통합가입 비교센터에서 무료상담을 통해서 다른 업체와 비교를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입상품에 따라 WiFi 무료 ☞ [무료상담하러가기]


인터넷만 가입할 때와 티비, 스마트폰 결합에 따라서 할인이 되는 금액과 한도가 커지게 되는데요. 이러한 것들은 저처럼 귀차니즘이 많은 사람들은 아무리 찾아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무료상담을 통해서 이러한 궁금증도 한번 물어보시고, 많은 것들을 알아가는 계기가 되는 하루가 되세요. 


이상, 초매였습니다. 


본 게시물은 통합가입비교센터 업체의 유료광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