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세상/케이팝스타 시즌4

에스더김, 그레이스신, 케이티김 잊었니 T (윤미래)

케이팝스타 시즌4에서 실력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그레이스신, 에스더김, 케이티김은 소울 충만한 감성으로 노래를 하면서도 가창력이 뛰어난 세사람인데요. 케이티김은 날것 그대로의 소울이라는 극찬을 받으면서 심사위원들의 위시리스트에 속해 있는 참가자이기도 합니다. 막강한 세사람이 팀을 이루어서 소울 충만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준비하면서 심사위원들도 기대에 벅찬 기분이 보였네요.


■ 윤미래 잊었니

외국에서 거주하는 세사람이지만, 그러기에 한국말보다는 팝송이 더욱더 편하게 부를 수 있는 곡이기도 하지만, 한국노래로 캐스팅 오디션을 준비했습니다. 실력이 워낙 뛰어난 세사라이기 때문에 케이팝을 불러도 너무나 잘 소화할 것임을 알기에 더욱 더 기대가 되었는데요. 케이티김의 소울 충만한 음성으로 시작해서 세사람의 장점과 화음을 모두 보여주는 무대를 꾸몄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내내 아마추어 세사람이 꾸민 무대가 아닌 프로 세사람이 하나의 목소리를 내기 위해 노력하는 무대처럼 보였습니다. 심사위원들도 너무나 기쁜 마음으로 심사평을 했고, 박진영 심사위원은 한장의 캐스팅 카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에스더김을 선택을 했죠. 만약 박진영 심사위원이 뽑지 않았더라도 다른 두 심사위원이 뽑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실력적으로, 무대 완성도 면에서 뛰어난 세사람이었기 때문이죠. 가능성 또한 무궁무진한 세명의 참가자입니다. 당연히 TOP 10 가겠죠? 


■ 에스더김, 그레이스신, 케이티김 잊었니 T (윤미래) 동영상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