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세상/케이팝스타 시즌4

홍찬미, 신지민, 김효람 Suddenly I See 케이티 턴스털

케이팝스타 시즌4에서 가장 먼저 오디션을 봤던 홍찬미 참가자. 실제로 가장 먼저 오디션을 봤는지는 모르겠지만, TV에서 가장 먼저 오디션에 나왔으니까 그렇게 믿어야겠죠? 음색이 너무나 좋아서 처음 봤을 때 너무나 놀랬고, 자세하게 들었던 참가자였지만, 클라이막스가 없고, 너무 지루하다는 심사평으로 떨어질 뻔 했지만, 유희열 심사위원의 와일드 카드로 간당 간당하게 살아남긴 했죠. 그래서 조금 멘붕이긴 했습니다. 너무나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 홍찬미와 아이들

신지민, 김효람 참가자의 경우 TV 에서 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너무나 낯선 느낌이었습니다. 저번 오디션에는 홍찬미와 함께 나름 잘한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도 심사위원들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는 잘 못했던 것 같네요. 하지만, 기대를 하지 않고 봤었던 시청자의 한사람으로서 홍찬미의 음색, 계속 고조되면서 화음을 쌓아가는 모습 또한 너무나 좋았네요.



아직까지 다른 참가자는 눈에 띄는 실력을 보진 못했는데요. 홍찬미와 팀으로서 유희열 심사위원이 있는 안테나 뮤직으로 모두 캐스팅되었으니까, 나이가 연장자이고, 실력이 있는 홍찬미가 조금 더 리드를 해서 다음 무대에서는 더 멋진 무대로서 시청자, 그리고 심사위원들에게 기대에 부흥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홍찬미의 음색을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솔로로 나와서 노래를 했으면 좋겠지만, 홍찬미가 리드를 해서 3명이서 노래하는 무대를 더 많이 보았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홍찬미, 신지민, 김효람 Suddenly I See 케이티 턴스털 동영상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