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참고사항 - 렌터카

요즘은 많은 것들이 분업화, 전문화되어 자동차를 사는 것이 아니라 렌터카를 렌트하여, 일정 금액을 주고 빌려탈 수 있는 좋은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자동차가 필요할 때 그린카, 쏘카, 쉐어링카 등 스마트폰으로 시간단위로 차량을 빌려 사용할 수 있죠.



하지만, 장기적으로 출장을 간다거나 출퇴근 거리가 멀어 자동차가 필요한 분들은 매일 렌터카 업체에 자동차를 빌려서 탈 수는 없을 것이며, 그 금액 또한 자동차를 사는 것 못지 않게 비싼 금액을 지불해야 하죠.



그렇다고 자동차를 새 차로 장만하려니, 돈이 없어 고민이 되고, 중고차로 장만하자니, 안 좋은 차 복불복으로 당첨될 것 같은 불안감에 매번 자동차를 렌터카에서 렌트하는 분들이라면 장기렌터카를 한번 생각해보세요.


■ 장기렌트카 ?


장기렌트카


이름만 딱 보면 알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알 것 같지만,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한 사람으로서 장기렌트카에 대해서 많이 몰랐으니 말이죠. 



제주도로 놀러갈 땐 렌터카 업체에서 자동차를 하루 렌트해서 편하게 이동하는데요. 


이렇듯 이러한 렌트한 개념을 장기적으로 계약을 통해서 하루가 아닌 3 ~ 4년 정도 빌려 쓰는 것이 장기렌트카죠.


■ 장기렌트카 장점


1. 세제해택이 있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2. 매월 렌트비용만 지불하면 됩니다.

3. LPG 자동차도 빌릴 수 있어, 유류비 절감 혜택이 있습니다.

4. 차량유지 및 유지보수를 렌터카 업체에서 해드립니다.

5. 보험비까지 포함된 금액입니다.

6. 취등록세, 공채, 탁송료, 취급수수료 등 초기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7. 차량사고시 보험료 할증, 차량 가격이 떨어지는 고민이 필요 없습니다.



장기렌트카 장점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차량 사고시 보험료 할증과 차량 가격이 떨어지는 고민이 필요없다는 것인데요. 


자동차 운전 경력이 얼마 되지 않는 초보운전자라 새차보다는 중고차를 무조건 생각하고 있는 저로서는 너무나도 매력적이네요.


■ 장기렌트카 단점

허, 호, 하 렌트카 차량번호를 사용해야 하며, 저렴한 중고차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가격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량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잘 비교해서 선택해야합니다.



■ 다양한 렌트카 업체

의료실비를 보더라도 많은 보험업체가 있어, 개인이 모든 보험상품을 비교해서 선택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장기렌트카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렌트카 업체가 있어, 비용적인 측면에서 동일한 차량이지만, 가격이 엄청 다르게 됩니다. 


렌트카 업체 인지도와 서비스가 포함되기 때문이겠죠.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렌트카 업체에서 제시하는 서비스, 비용 등을 꼼꼼하게 비교해줄 수 있는 전문가들이 필요한 것입니다. 


똑같은 차를 더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비교해주는 오토다이렉트카를 소개해드릴께요.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 전차종을 렌트가능하며, 차량 선정부터 구매/관리/차량처분까지 복잡한 업무절차를 대행함으로서, 이용자의 차량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해줍니다. 


장기렌트카 꼼꼼한 가격비교 무료 상담 ☞ [바로가기]



차량에 따라서 중고차 비용 + 보험금액 + 자동차세 + 유지보수 비용까지 고려했을 때 장기렌트카가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상품을 선택했을 때 말이죠.



무료 상담을 통해 장기렌트카에 대한 생각을 잘 정리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