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유선방송 꼭 비교선택

최근 인터넷 및 IPTV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SK, KT, LG 대기업들이 전쟁 아닌 전쟁을 하고 있는데요. 신규 가입을 하게 될 경우 현금 뿐만 아니라 사은품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죠.



요즘 IPTV 를 설치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기는 했지만, 드라마, 예능 등 TV 방송을 3주일이 지난다음에 무료로 볼 수 있는 VOD 서비스 때문에 무조건 IPTV 를 고집하는 사람들도 많이 줄어들긴 한 것 같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는 유선방송이라는 이름으로 케이블TV 방송을 신청해야 방송을 볼 수 있었던 때가 있었습니다. 


서울은 전파수신이 잘되는 지역이라 필요없을 수도 있지만, 지방의 경우 유선방송의 도움을 받아야만 방송을 볼 수 밖에 없었죠. 그 때 피구왕 통키, 축구왕 슛돌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정말 재미있게 보았었죠. ^^



요즘 유선방송의 경우 씨앤엠,CJ 헬로비전, t-broad  등 여러가지 업체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케이블TV의 특징은 저렴한 비용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테이블TV방송협회에서는 김태희, 김준현, 강호동 등 유명 연예인들을 CF 모델로 내세웠는데요. 


이번에는 국민여동생 아이유를 케이블TV CF 모델로 선택했습니다. 요즘 무한도전에서 깐깐한 박명수와 멋진 무대를 만들어준 너무나 이쁜 가수 겸 연기자이죠.



유선방송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인데요. 


디지털방송을 통해 지역 최대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기능까지 되는 유선방송은 저렴하지만, 폭넓은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편입니다.



저도 보통 집에서 인터넷 혹은 블로그를 한다거나 TV 를 그냥 틀어놓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고사양의 인터넷 속도가 필요하지 않고 TV 도 단순하게 몇몇 프로만 보는 용도로만 사용한다고 하면, 속도가 빠르고, 품질이 좋은 다른 회사의 상품보다는 유선방송, 케이블인터넷으로 바꾸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월 요금도 많이 저렴하고 말이죠.



이러한 유선방송, 케이블TV도 전국의 케이블 유선방송 비교를 하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한국케이블 방송비교가입센터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현금사은품 전국 최고지급현금지급 전국 1위업체로 가입 케이블별 월 요금을 비교를 해서 고객이 선택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t-broad, 씨앤엠, CJ 헬로비전 케이블유선방송의 패키지 및 비용을 비교해서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유선방송, 케이블TV를 생각해두시는 분들이라면 온라인 빠른상담 신청을 통해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전국 케이블TV, 케이블인터넷 요금 비교 ☞ [무료상담하기]



집 근처에서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광고 찌라시를 보고, 케이블TV를 가입하시지 마시고, 가격 비교를 통해 월 요금을 비교해보시고, 받을 수 있는 현금사은품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