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리더스 CPA - 무료 이미지 다운받기

요즘 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면, 이미지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이미지는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이미지 검색을 통해 다운 받거나 캡쳐해서 사용하면,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케이팝스타 관련 글을 썼었는데, 케이팝스타 프로그램 동영상 중 화면을 캡쳐해서 블로그에 올리니, SBS 에서 해당 게시물을 신고해서 그 게시물을 삭제했던 경험이 있죠. T.T



저는 다행히 벌금과 같은 법적제제를 받지 않은 경우이지만, 음악, 동영상, 이미지, 책 내용 인용 등 저작권이 있는 것들을 블로그에 함부로 사용하게 될 경우 해당 블로그를 썼던 분들은 피해를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에 작성하는 내용도 저작권이 있겠지만, 그 블로그에 올라가는 이미지 또한 저작권이 있으므로 자신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거나 무료로 배포한 이미지가 아닌 경우는 좀 불안합니다.



그래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리더스 CPA 


리더스 CPA 는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리더스 CPA 에서는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이미지도 무료로 배포해주고 있는데요. 그 이미지를 이용해서 블로그에 대한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세상에 완벽한 공짜는 없는 법이죠.


리더스 CPA 는 리더스 파트너가 아닌 블로그에 해당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리더스 CPA 파트너가 되셔야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리더스 CPA 파트너가 되게 되면, 수익글 뿐만 아니라 일상글에서도 리더스 CPA 의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간단히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리더스 CPA 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이미지의 경우 심플하지만, 3D 입체적인 사진들이 많기 때문에 블로그 글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이미지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더스 CPA 파트너가 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리더스 CPA 가입 후 리더스 CPA, 리더스 UP 가 아닌 다른 CPA 업체를 이용한 홍보글을 작성하지 않으면 됩니다. 나중에 블로그를 조금 해보시고, 리더스 CPA에서 홍보하는 머천트를 꾸준히 홍보하시면, 블로그를 통한 수익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리더스 CPA 파트너 되는 방법]


1. 미성년자는 파트너가 될 수 없습니다.

2. 기본적인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포스팅이 15개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3. 해당 링크로 접속해서 리더스 CPA 가입을 하게 되면,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단, 자신의 블로그를 필수적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 [리더스 CPA 가입하기]



포스팅이 15개 이상 있는 블로그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무료 이미지도 사용하고, 리더스 CPA 상품을 홍보하면서 수익도 벌어가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수익을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리더스 CPA 가입해서 무료 이미지 많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