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중소기업 자금지원 컨설팅 - 중소기업정책자금종합센터 SMBCS

우리 한국사회는 강력한 경제원리로 움직이다보니, 돈이 많은 대기업만 살아남는 구조로 변질되어 버렸는데요. 무조건 대기업만 질타하는 분위기가 좋지많은 않지만, 그렇다고 중소기업에게는 많은 지원과 헤택이 없는 것이 사실이죠. 



그래서 정부에서도 중소기업 진흥과 육성을 위해서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지원들을 잘 알지 못하는 기업주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무조건 정부의 규제와 장벽이 높고, 크다는 오해로 인해서 인듯한데요.



많은 중소기업을 성장하게 하는 일을 하는 것이

바로 중소기업정책자금 종합센터가 존재하는 목적입니다.



금융이면 금융, 인증이면 인증, 전문화되고, 특화된 인력과 Know-How 그리고, 다양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정부기관, 금융권, 기업 고객으로부터 기업이 지속적인 믿음과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중요한 업무를 함께 수행하며, 은행이나 금융기관으로부터의 자금조달이 힘든 중소기업 중 미래성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업을 선별,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을 성장시키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사업, 계획성은 있지만, 시중 은행에서 자금지원 대출을 싫어하는 벤처, 소기업과 기술사업성이 뛰어난 창업초기 기업등을 중점으로 지원하여, 중소기업 성장을 돕는 중소기업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 바로 중소기업정책자금 종합센터 SMBCS 입니다.



■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효과

1. 정책자금 지원을 통해 일자리 창출 등의 고용증대효과

2. 중소기업, 대기업간의 소득양극화 해소 등 사회적 문제 해결

3. 단기적으로 고용없는 성장 해결방안으로서 중요한 역할 수행

4. 미래성장잠재력과 기술력을 가진 창업초기기업을 집중적으로 발굴, 육성


■ SMBCS의 컨설팅 진행 절차




중소기업이 꼭 필요한 자금지원, 정책자금을 합리적으로 컨설팅해드리는 곳이 


바로 SMBCS 중소기업정책자금종합센터입니다. 



재무분석, 기업진단, 지속적인 경영컨설팅을 통해 다양할 솔루션제공, 안정적 재무구조, 올바른 재무의사결정, 금융비용 절감 등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하신다면 무료상담을 통해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단, 도,소매업, 건설업, 조선운수업종이거나 신용불량자, 세금연체 및 설립 2년 미만 기업, 신청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는 상담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