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햇살론대출

날씨가 추운 기운이 점점 없어지고, 따뜻해지는 봄이 오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날씨는 따뜻해져서 좋긴 한데, 마음은 왜 이리 추운지 모르겠어요. 제 주변에 몇몇 분들도 고금리 대출을 했다던가 대출 할 곳이 없어서 고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햇살론 대출1.png


서민들을 위한 대출 햇살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대출2.png

 

햇살론이란?

 

햇살론은 생활의 안정을 돕고자 서민을 위한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로서 대출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을 위한 10%대의 저금리대출을 지원합니다.


 햇살론 대출3.png


하지만, 이러한 서민들을 위한 대출이라고 해도 무조건 대출을 해주는 것은 아닌데요. 그러면 햇살론 대출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햇살론 대출4.png

 

햇살론 대출 자격

 

햇살론 대출5.png


 햇살론 대출6.png

 

이미지를 보면, 이해가 가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자세히 풀어서 작성해보도록 하죠.

 

1. 신용등급이 6 ~ 10 등급인 경우

2.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연소득 2600만원 이하인 경우

3. 행상, 노점상, 농임어업인, 파트타임직도 가능

4.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 및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도 가능

 

햇살론 대출7.png

 

햇살론 대출자격에 대해서 조금은 이해가 가시나요?


하지만, 현재 신용불량 상태인 분들은 다른 조건을 만족한다고 해도 햇살론 대출자격이 되지 않으십니다. 신용등급도 중요하지만, 신용불량의 경우는 해당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조금은 안타깝네요. 서민들을 위한 대출이라고 하면, 신용불량의 경우도 부담하는 것이 좋을텐데 말이죠.

 

햇살론 대출8.png

 

햇살론 금리안내

 

보통 은행에서 신용대출을 할 경우 10% 내외로 대출을 할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신용이 좋지 않은 분들은 무리하게 대부업에서 대출할 경우 39% 정도의 고금리로 대출을 하기 때문에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이자를 감당하지 못해 힘들어하시죠.


 햇살론 대출9.png


그래서 햇살론은 이러한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인 햇살론으로 갈아타셔서, 이자 부담을 줄여서 삶의 희망을 보게 해드립니다.

 

햇살론 대출10.png

 

다음으로는 햇살론 대출절차입니다.

 

햇살론의 경우 서류만 준비되어 있다면 간단하게 햇살론 대출이 가능한데요. 생계자금, 대환자금 두가지 종류의 대출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선택하셔서 햇살론 대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햇살론 대출11.png

 

이렇게 열심히 햇살론 대출에 대해서 설명을 했지만, 무언가 부족한 부분이 있었을텐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쉽게 상담을 도와주는 무료상담을 해드리니, 궁금증을 해결하시는 기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통해 햇살론에 대해서 정보를 얻는 분들도 계시지만,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친절한 전화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자 부담을 낮춰주는 저금리 대출인 햇살론을 꼭 생각해보세요.

 

햇살론 대출12.png

 

 햇살론 대출13.png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