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블로그 이야기

컨텐츠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았던 네스커가 종료되다...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후원이라는 명목아래 네스커라는 CPC 광고가 오픈을 했었죠. 현재 베타버전으로 오픈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주를 구하지 못하고, 자신들이 후원을 계속해주다가 결국엔 서비스를 종료하는 지경까지 이르렀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안타까운 마음이네요. 블로그들에게 포스팅된 글에 대해서 대가를 지불한다는 깨끗한 생각에서 출발한 네스커가 이렇게 없어진다니... 흑흑흑

 

 

▶ 지금까지의 수익은?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후원금 정산은 15일까지 메일로 받고 있는데요. 전 후원금이라는 것이 기부하는 것이라 생각되어, 바로 전화를 했더랬죠... 어르신이 받으셔서 약간 놀래긴 했지만, 메일을 보내라는 대답을 듣고, 그 즉시 바로 바로 작성했네요.

 

1. 신분증사본 : 저는 앞면만 보냈습니다.

2. 주소 : 블로그 주소일 것 같은데요. 저는 블로그 주소랑 집 주소까지 적었네요.

3. 이름 : 네스커에 등록된 이름과 계좌번호의 소유자명이랑 같아야 할 듯...

4. 계좌번호 : 은행 명 + 계좌번호

5. 연착처 : 꼭 필요하다고 하덥니다...^^ 폰 번호 기재하세요...ㅎㅎㅎ

 

뭐,,, 개인적으로 안타깝지만, 그래도 수익은 수익이니까요. 3개월동안 29900원 벌었는데요. 아쉽게 100원 때문에 3만원이 안되서 출금이 안되었더랬죠....ㅎㅎㅎ

 

아쉽지만, 더 좋은 서비스로 다시 만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본문 마다 네스커 삽입했는데요... 시간 날 때마다 하나씩 지워야 겠습니다. 광고에 class 를 지정하면, 제거는 아니지만, 보이지 않게는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