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매 세상/초매 일상

왕십리 맛집 - 스시와 롤, 기타음식을 마음껏 맛 볼 수 있는 스시우마이...

왕십리에는 엔터식스몰이 있으며, CGV, 이마트 등 많은 편의 시설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맛집도 많이 있죠. 그 중에서 스시롤 뷔페집인 스시우마이 라는 곳이 있습니다. 평일 런치는 근처에 사는 분들이 아니라면 먹을 수 없을 것 같지만,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에는 밤 22시까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죠.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14,900원으로 파스타 하나 정도 가격에 많은 것들을 맛 볼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 여러가지를 가져온 모습

 

 

스시, 롤, 그리고 샐러드 및 구운 마늘, 돈까스나베, 와플, 아이스크림, 과일까지 여러 종류의 맛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뷔페라는 것이 장점이겠지요. 배고 고픈 사람에게는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자유까지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단, 주말, 공휴일, 사람이 많은 날의 경우에는 개인당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나, 한시간 정도면 마음껏 먹거도 남을 시간이므로 그 점은 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 간장소스와 락교

 

 

갑자기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찍은 사진이 많이 없군요. 그래서 간장, 고추냉이와 락교를 담은 사진을 공개합니다. 많이 부족하긴 하네요. ^^;;

 

■ 맛은 괜찮은 스시우마이

요즘은 블로그, 입소문이 많이 나서 그런지 주말에도 평일 저녁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기다리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제가 처음 갔을 때만해도 조금은 한산했었는데, 역시 맛있는 음식점이 유명해지는 것은 한 순간인가 봅니다. 블로그에서 보면 스시우마이에 대한 글들을 볼 수 있는데요. 역시 블로거들도 맛을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