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남다른 생각의 근원, 인생을 준비하는 2막, 또 한번의 비상~ 블로그가 있다면 리더스 CPA와 함께 수익내자...

요즘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다고 말들은 많이 하는데, 정말 돈을 벌 수 있는 재테크 수단으로서 의미가 있을까요? CPC, CPA, CPS 말들은 많은데, 그것이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고, 부업으로 블로그를 해보려고, 만들긴 했는데, 10원 이라도 내 수중에 돌아오는 것은 없고 말이죠. 과연 나는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을까요?


■ 남들을 생각해보자...



단적으로 리더스 CPA 라는 사이트를 한번 보시죠. 리더스 CPA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그 달의 누적 수익률이 가장 먼저 띄워져 있는데요. 오늘이 2013년 10월 19일이므로 사이트가 생긴 이래로 지금까지 수익을 보는 것이 아닌 2013년 10월 1일부터 2013년 10월 19일 현재까지 CPA 수익금 랭킹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과연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나에게도 가능할까요?


■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목표를 세울수는 있다.



리더스 CPA는 누적 수익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공개하기 부끄러운 수익이라서 공개는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랭킹 229위로 일단 리더스 CPA 하시는 분들이 몇명인지는 알수 없지만, 500등 안에 들었다는 것이 너무나 자랑스럽게 느껴지네요. 리더스 CPA를 4월부터 시작했으니까, 이제 반년정도의 경력이 쌓인 것이겠죠. 


제 수익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그것보다 1위의 순위를 한번 보시죠. 86,159,000 원입니다. 아직 1억이 되지는 않지만, 2달 정도 남은 2013년이기 때문에 2013년 누적 수익금이 1억이 될 수도 있을 가능성은 있다는 것이죠. 이것을 보고 무엇을 느끼시나요? 먼 나라 이야기 같으신가요? 뜬 구름 잡는 허무맹랑한 이야기같으신가요?


■ 블로그로 구입을 위한 영업하는 것이 아니다


리더스 CPA는 블로그를 통해 특정 상품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그 상품이 너무나 좋으니, 그 상품을 직접적으로 구입하라고 강매하는 것이 아닌 상품을 소개하고, 그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상담까지만 연결 시키면 된다는 것입니다. 


영업을 대신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상품을 소개를 하고, 소비자가 궁금해 할 정도만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야기하려는 상품에 대해서 어느 정도는 알고 있어야 되는 것이겠죠. 



■ 블로그만 있다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


구글 애드센스는 CPC 방식으로 티스토리, 사이트에서만 가능하며, 애드포스트도 CPC 방식으로 네이버에서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리더스 CPA는 클릭 방식이 아니라 상담 신청당 수익을 주는 것으로 블로그만 있다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CPC, CPA 라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시겠다구요?


일단 블로그가 있다면 가입 후 시작해보세요.


다양한 머천트가 있는 곳, 리더스 CPA ☞ [바로가기]

블로거들의 놀이터, 무료 이미지를 구할 수 있는 블로거머니 ☞ [바로가기]


학습한 후에 일을 하는 것보다 일을 하면서 학습하는 량이 더욱 더 많습니다. 그만큼 실전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죠. 리더스 CPA를 운영하는 비제이피플즈는 CPA 제휴 사이트 최초로 벤처 인증을 획득한 실력있는 기업입니다. 리더스 UP, 블로거머니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블로거들을 위해 일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괜찮은 기업입니다. 그러니, 일단 시작해보시라고 권유해보고 싶습니다.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