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세상/모바일 App 이야기

문명:레볼루션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받기 ( 이벤트 종료 )

▶ 네이버 사이트에서 찾아낸 정보

네이버 광고에서 하루에 1개씩 30일동안 최고의 유료앱을 무료로 드립니다.

2012년 11월 18일 오늘 다운 받을 수 있는 무료앱은 "문명:레볼루션" 이라는 게임입니다.

http://nstore.naver.com/appstore/todayFreeApp.nhn 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하면이 나타납니다.

단, 현재는 안드로이드용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ㆀ

=> 스마트 기기에서 접속하신 분들은 바로 다운받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2월 14일까지 무조건 출석체크 해야겠어요...ㅎㅎㅎ


오늘의 무료앱 "문명:레볼루션" 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내폰에 설치하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기기로 바코드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한달에 최대 30건 SMS 가 무료라서, 부담없이 문자로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어요.



15일 부터 시작을 했는데,,, 광고를 잘 보지 않는 저로서는 안타깝네요... OTL...

이제 포스팅하면서 부지런히 정보를 모아야 겠어요...^^


저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서 문자를 이용해서 App 을 다운 받았는데요...

N 스토어 - 앱스토어에 접속하시면 첫 화면에 해당 내용이 있네요...

없으신 분들은 Main 이미지를 손가락을 이용해서 옆으로 밀면 다른 이미지로 변경되는데요.

계속 넘기시다보면 해당 이벤트 정보를 보실수 있으실거예요...ㅎㅎㅎ


건망증으로 잊어버리실 것 같으신 분들은

"알림받기" 기능을 통해서 알림을 받으실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상, "문명:레볼루션"을 무료로 받은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