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세상/모바일 App 이야기

어린이 동요 베스트 50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받기 ( 이벤트 종료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 App 받기 ☞ [바로가기]

- Web상에서 App을 다운 받는 방법이 포스팅 되어 있어요... ^^

 

▶ 2012. 11. 22 오늘의 무료앱

오늘의 무료앱 다운받기 ☞ [바로가기]

 


오늘의 무료앱은 어린이 동요 베스트 50 입니다.

Android 전용 앱은 1000원, iOS 전용 앱은 $1.99 니까 2000원정도 되겠네요...

이 앱은 단순히 동요를 들려주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가사 애니메이션으로 학습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최대 학부모 카페의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한 친근하고 유익한 동요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 App 정보

개발자

- 워터베어소프트

등급 

- 전체 이용가

카테고리

- 교육

지원 해상도

- 480 * 800 ( WVGA )

- 1280 * 720 ( HD )

- 1280 * 800 ( WXGA-PHONE )

갤럭시 R 은 해상도가 960 * 540 이면 지원이 안되야 하는데...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네요...^^

목차 Contents

- 그대로 멈춰라

- 빙빙 돌아라

- 새 신

- 노래는 즐겁다

- 봄이 오면

- 동무생각

등등 총 50곡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스크린샷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앱스토어 정보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10197 ) 

 

이 앱은 유아 및 아동을 키우고 계시는 학부모님들께 유용한 것 같은데요...

어린아이를 위한 앱이라 배경, 아이콘, 글씨체 등 이뿌고, 친숙한 느낌이 나도록 만들었네요.

예전 동네를 뛰어 놀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싶은 어른들도 다운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일단 무료 이벤트니까요... 용기내봐요~! 도전해봐요~! 다운받아봐요~!

 

▶ 2012. 11. 22 11시 업데이트

1. 지원해상도에 해당되지 않던 갤럭시 R도 다운받아서 실행되네요. 감사합니다. 개발자님~! ^^

2. 다운 후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며, WiFi로 다운받으시면, 1분 이내로 다운됩니다.

3. 노래를 선택하면, 해당 동요를 이쁜 아이가 들려주네요... 가사도 있어요...

4. 효과음1 ~ 효과음5 버튼을 누르시면, 노래 중간 중간 효과음을 넣을 수 있어요.

5. 화면을 터치하시면, 별 모양이 애니메이션 효과처럼 터치면서 효과음이 나오네요.

 

이상, 어린 시절 공부만 열심히 했던 초매였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