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장기렌트카 장점을 보다 - 롯데렌터카

요즘 아파트 주차장이나 돌아다니는 차량들을 보면, 하, 허, 호 차량번호를 가진 수입차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그러한 수입차들이 본인의 소유일 수도 있지만, 많은 차량의 경우 장기렌트카 장점을 알고, 장기렌트를 한 경우이겠지요. 


요즘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렌탈을 하는 시대를 살고 있는데요. 이러한 차량을 장기렌트하는 것은 어떠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시는 걸까요?



■ 초기 비용이 저렴하다

장기렌트카의 경우 초기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차에 대한 초기비용이 많이 줄어들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적게 되는 것이죠.



■ 유류비를 절약할 수 있다.

요즘은 기름값이 폭락을 해서 유류비가 많이 절약 할 수 있지만, 기름값이 올랐을 때나 장거리를 운행할 경우는 LPG 가 조금 더 경제적이겠죠. 하지만, 이러한 LPG 차량은 국가유공자가 아니라면, 이용을 할 수가 없는데요. 하지만, 장기렌트카의 경우 LPG차량을 이용할 수가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리 휘발유 및 경유가 저렴하다고 해도, LPG 연료 가격보다는 비싸므로, 결과적으로 유류비를 절약할 수 있는 것이겠죠.


■ 세금이 절약되고, 회계처리도 간편하다.

사업자의 경우는 이러한 신차 구입시 차입금으로 빚이 커질 수 있는 가능성이 많은데, 이를 미연에 방지를 할 수 있다라는 것도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비용을 회계처리 할 수 있어, 세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유지관리 유리

장기렌트카는 업체로부터 차량구입부터 유지관리 등 많은 것들을 제공받기 때문에 차량유지관리를 꼼꼼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사건, 사고가 발생하게 된다면, 이러한 사고처리까지 대신 해주는 대차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장기렌트카 업체는 여러 곳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30년 이상의 렌탈산업 경력의 롯데렌트카는 금호렌터카와의 합병으로 더욱 더 강력해졌는데요. 


요즘은 광고로서도 업체 이미지가 많이 좋아지고, 이 업계에서 시장점유율 1위로서 가장 안전하고, 똑똑하고, 꼼꼼하게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의 장점을 이야기하다 ☞ [무료상담하기]


업계 1위라고 해서 무조건 비쌀 것이라는 선입견은 잠시 접어두시고, 상담을 통해서 좋은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