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 가슴커지는운동

요즘 여성분들 중에서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 걱정이 있는 분들이 적지 않게 있는데요. 방송에서 운동을 통해 몸매가 좋은 연예인들의 영향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여성들은 쉽게 성형 수술을 선택하죠.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돈이 많이 들고, 혹시나 모를 부작용, 추후 관리에 대한 부담감으로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방법은 아니십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운동으로 근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이러한 운동은 사이즈업 뿐만 아니라 근육 발달로 인해 탄력이 있고, 보이는 모습도 아름답게 보인다고 하네요. 


이러한 가슴커지는운동을 유형별로 알아봅시다.



■ 짝짝이 가슴

크고, 탄력이 있다고 해도 왼쪽, 오른쪽 불균형의 경우 옷을 입었을 때 모습이 그리 좋지 않고, 어깨가 앞으로 굽어 보이는 효과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좌우 불균형 가슴의 경우 운동으로 교정할 수 있는데요. 


손 위치를 다르게 하여, 팔굽혀펴기를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한손은 가슴선보다 위에 놓이게 하고, 다른 한손은 아래에 두고, 두 무릎은 요가매트에 구부리고 엎드린 다음, 호흡을 들이키면서 팔꿈치를 내리면서 호흡을 내쉬고, 근육에 힘을 조금씩 주면서 몸을 들어 올려주면 됩니다.



■ 빈약한 가슴

살이 많이 없는 빈약한 경우 안쪽과 위쪽 근육을 키워주면서 한 가운데로 모아주는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뼈를 열어주면서 어깨 선을 교정하고, 근육을 키워줍니다. 


두 손을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게 벌려 어깨선과 같은 위치에 놓고, 두 무릎을 구부려 엎드려줍니다. 호흡을 들이키고, 팔꿈치를 내려가면서 호흡을 내쉬고 근육에 힘을 주면서 몸을 들어주면 됩니다. 가슴커지는운동으로 팔굽혀펴기는 남녀노소 적용되는 것 같네요. 



■ 처진 가슴

힘없이 내려간 처진 경우 이러한 콤플렉스를 없애기 위해 바깥쪽 부위와 아랫쪽 부위 근육을 최대한 올려주면서, 가슴선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바닥에 누워, 양손에 아령을 잡고, 양팔을 옆으로 넓게 벌려 팔꿈치를 살짝 구부리고, 양 손바닥이 몸쪽을 향하게 합니다. 양손을 가슴 위로 동그랗게 모아 올렸다가 천천히 원위치로 내려오면 됩니다.



이렇게 여러 유형의 가슴커지는운동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운동과 마사지 등으로 콤플렉스가 해결이 안된다면 바로 BBL 프로그램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수술적인 방법보다는 수술없이 커지는방법으로 여러 프로그램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BBL 솔루션은 단순하게 무조건 크게해주는 것이 아니라 이뿌고 탄력있는 라인을 매끄럽게 만들고, 본인의 체형에 맞는 이뿌고 네츄럴한 가슴으로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개인의 체질별, 체형별 관리가 가능하며, 음압식의 가슴확대기구와 함께 최고의 Body 스타일러의 관리로 일상생활에서부터 발육에 도움이 되는 섭식법과 운동법을 병행하여 관리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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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가지 지식과 가슴커지는운동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이상, 초매였습니다. 




Posted by 초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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