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매 세상/초매 일상

이마트에서 떠먹는 블루베리 요구르트 득템하다...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오늘은 그렇게 날씨가 춥진 않네요. 하지만, 집에 아무도 없어서 마음이 추워지는 겨울입니다. 회사에서 퇴근해서 간식을 스캔하기 위해 이마트로 향했습니다. 딱히 먹고 싶은 건 없는데, 아무도 없는데 블로그에 글이나 쓰면서 먹을 간식거리를 찾으러 갔죠. 이마트 고덕점에는 1층은 과자류, 주류, 라면류 등이 있고, 지하1층에는 고기류, 빵류, 주스류 등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제가 가장 많이 찾는 장소는 요구르트가 있는 지하1층이죠.

 

▶ 종류가 많은 떠먹는 요구르트

떠먹는 요구르트는 종류가 많은데요. 서울우유, 남양, 동원, 푸르밀, 매일, 소와나무, 빙그레, 다논, 후디스 등 여러 제조사 및 상표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전 이마트에 나와 있는 요플레 제품들을 한번씩은 맛을 본 것 같은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맛을 평가하자면, 딸기맛은 빙그레에서 만든 요플레 Original 이 맛있는 것 같구요. 블루베리아몬드는 푸르밀에서 만든 떠먹는 요구르트가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전 약간 달달하고, 과일이 즙으로 있는 것이 아니라 건더기가 크게 있는 것이 좋더라구요.

 

▶ 푸르밀 블루베리 요구르트가 1+1 ?!!

푸르밀 블루베리 요구르트는 평소에도 6개에 2,600원으로 타사 제품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8개에 2,600원으로 파격적인 세일을 하네요. 몇번 이러한 행사를 해서 사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보통 다른 떠먹는 불가리스의 경우 9개에 4,230원 하는데, 이 제품은 여러 맛이 혼합해서 9개로 팔기 때문에 맛도 맛이지만, 여러가지 맛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푸르밀 블루베리 요구르트는 가격 대비 훌륭하며, 각개전투를 하더라도 괜찮은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 이미지

 

▲ 푸르밀 블루베리 요구르트 1 + 1

 

▲ 블루베리가 살아있는 요구르트 

 

▶ 이마트에서 행사

 

이마트몰에서 확인하니까 1/4 ~ 1/10 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네요. 이마트 고덕점에서만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ㅎㅎㅎ 중요한건 이렇게 싼게 중요한게 아니라 포스팅하면서 8개를 다 먹었다는 것이 중요한것이죠... ^^ㆀ

 

이마트에서 좋은 세일을 해서 정보 제공차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이상, 내일 하나 더 사야겠다는 초매였습니다.

 

 

↑ 클릭이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