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세상/TV 이야기

케이팝스타2(K팝스타2) 방송으로 프로포즈한 댄스 신동 앤드류최 - DJ Got Us Fallin'ln Love(어셔)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 하는 초매입니다.

 

생방송 경연 방식

2팀의 무대를 보고 심사위원들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될 팀을 호명하며, 다수결의 원칙으로 2번 이상 호명이 된 팀은 다음 생방송 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호명이 되지 않은 4팀 중 문자 투표로 상위에 랭크된 2팀은 합격, 2팀은 불합격이 되며, TOP 6로 생방송 무대를 다시 진행되게 됩니다.

 

이번 무대는 가장 프로다운 무대를 보여주는 앤드류최의 무대입니다. 지금까지 앤드류최는 지금까지 모습과는 다르지 않는 모습으로 생방송 무대를 꾸몄었는데요. 이번 생방송 무대 전에는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함으로써 열심히 그리고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요. 이러한 깜짝 이벤트가 심사위원, 시청자들에게 얼마만큼 감동을 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색다른 변신

앤드류최는 알앤비를 정말 잘 이해하고, 자신의 느낌으로 재탄생시키며, 잘 부르는 참가자이며, 몸짓을 하기에는 쑥스럽고, 불편한 모습이 보이는 참가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앤드류최가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서인지 생방송에 합격을 하기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댄스라는 초강수를 두게 됩니다. 몸치인줄 알았지만, 고등학생 때 댄스를 조금 맛보았다는 인터뷰를 봤는데요. 춤을 추면서 장점인 목소리, 기교가 잘 나올지 궁금하네요.

 


▶ 어셔의 노래

앤드류최는 한국말보다 영어가 더 익숙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무대에서도 팝송을 자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역시 이번 무대도 어셔 노래를 선택을 해서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영어로 승부를 하려 하고 있습니다. 앤드류최 일상모습이 그리 경쾌하지 않을 듯 하지만, 댄스를 하면서,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인간에게 선입견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알게 해주는 무대였습니다.

 

▶ 막강 최예근을 꺽다

최예근은 우승후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실력이 뛰어나며, 심사위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참가자인데요. 프로포즈 때문일까요? 아니면 댄스라는 색다른 무대를 선보여서 인가요? 아니면 정말 실력으로 최예근을 이겨버린 걸까요? 아무튼 최예근을 꺽고 생방송 무대를 다시 준비 할 수 있으며, 저 또한 앤드류최의 노래를 한번 더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Daum TV 팟, 앤드류최의 DJ Got Us Fallin'ln Love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