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비갱신형 암보험을 선택할 때 주의사항~ 보험 가격이 싸면서도 보장이 많은 상품...

보험사들은 지금도 암보험 상품 판매를 중지하거나 보장금액을 줄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인에게 암은 더욱 두려운 질병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직도 암보험을 가입하지 않았다면 더 이상 보장이 축소되기 전에 암보험을 가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허나 암은 평생 동안 보장을 받아야 할 집병이므로 암보험에 처음 가입할 때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인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진단금은 암 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보장 내용입니다. 암에 걸렸다는 확정 진단시 고액의 보험금을 가입자에게 보장하고 있기 때문이죠. 암 보험금은 암 진단금을 최대로 높일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진단비 외에 암보험으로 수술, 입원비를 보장받고있지만, 암 발병과 동시에 생활자금 등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진단비의 효율이 가장 높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진단금은 최대로 높이도록 하세요.

 

 

암은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발병률이 높아지는 것은 상식이겠죠. 그래서 암보험은 지금보다 미래를 대비해야 합니다. 암보험에 가입할 대 보장 기간을 줄이면 보험료를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정작 필요할 때 보험 기간이 만료되어 보장을 받지 못하는 위험이 높아집니다. 암보험의 보장기간은 최대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암보험은 비갱신형 상품이 많이 있는데요. 요즘 대세가 비갱신형 상품이죠. 요즘 비갱신형 상품이 많이 나오긴 하지만, 언제 또 판매가 중단 될지 모르니, 빠른 시일내에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통 모든 질병은 유전과 상관이 많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이 갑상선암이 발병한 적이 있다고 하면, 본민도 갑상선암에 대해서 체크를 해야 할 것입니다. 암에 걸린다는 것은 평소 생활 습관이 잘못되어 있다는 것도 문제가 되겠지만, 그 장기가 다른 곳에 비해 더 약하다는 증거가 되기도 하죠. 그러므로 가족력을 꼭 고려해서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유방암, 갑상생암은 최근 여성에게 급격하게 발생하고 있는 질병인데요. 발병률이 높아지면서 보험사에서 보험금액을 축소하거나 암 명칭을 변경시켜 조금이라도 지출이 적게 나가는 것으로 교모하게 수정하고 있습니다. 유방암은 최저 1500만원부터 최고 7천만원까지 보장금액 차이가 크니, 암 진단금을 잘 체크해서 가입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암보험을 선택할 때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암보험을 선택할 때 가장 좋은 것은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도 중요하지만, 전문가들의 의견 또한 중요합니다. 전문가들은 이쪽 업무만 오래한 사람들이므로 무엇을 선택할 때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그 중 추천해드릴만한 사이트는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링크) 입니다. 이 곳은 암 보험에 대한 전문가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각자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지금 빨리 상담을 받으셔서, 암이 걸리기 전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는 무료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빠른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접속하셔서 상담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전문가가 신청자의 연락처로 편한 시간대에 상담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 ☞ [바로가기]

 

암보험 지금은 필요없다고 좋은 정보를 흘려보내지 마시고, 지금부터 갱신되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을 선택해서 재테크적으로도 옳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