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블로그 이야기

[BlogLevel] 블로그 레벨을 재미로 보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블로그 머니에서 자유게시판을 보다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재미있을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블로그 레벨을 수치로 보여주는 사이트인데요. 그냥 재미로 한번 실행해보세요.

 

블로그 레벨을 재미로 보는 사이트 ☞ [바로가기]

 

▶ 블로그 레벨 보기

 

빨간색 테두리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Calculate 를 클릭합니다.

 

 

 

블로그에 따라서 30초이상이 걸릴수도 있네요...ㅎㅎㅎ

 

 

제 블로그는 22.5점이네요...

블로그를 찾아보니,,, 저품질 5점, 일반블로그 7.5점, 파워블로그 25점, 유명블로그 50점 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제 블로그가 파워블로그?! 와우~!~! 대박...ㅎㅎㅎ

 

한번 재미삼아 블로그 레벨을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워블로그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그래도 현실은 500명도 안들어오는 예전 상태로 돌아갔네요... 언제쯤 평균 만명이 넘는 사이트로 발전할 수 있을까요? ^^

 

이상, 초매였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