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세상/TV 이야기

스피카 꿈의 궁전 - 스피카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지다 - 불후의 명곡 이문세

불후의 명곡에서 아이돌이 또 다시 나왔습니다. 하지만, 실력없는 아이돌이 아닌 아이유 보컬 트레이너 출신, 실력파 그룹 스피카인데요. 댄스풍의 신나는 곡을 준비하긴 했는데, 어떤식으로 실력이 들어나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릴지 궁금하네요...

 

■ 실력파 보컬 그룹 스피카 

 

 

 

실력파 보컬 그룹이라고 소개가 될 정도로 기본은 있는가 봅니다. 하지만, 불후의 명곡이란 전설들을 초대해서 그 전설들의 유명한 곡들을 선보이는 무대인데요. 그만큼 더 긴장되기 때문에 제 실력을 못 보여줄수 있죠. 오늘 무대 의상을 보니, 상큼하네요...^^

 

■ 이문세의 꿈의 궁전

 

 

이문세 노래 중엔 발라드풍의 노래가 많은데요. 이 노래는 신나는 노래... 꿈의 궁전이죠... 신나는 노래에 맞게 의상도 댄스도 스피카 답게 상큼하게 준비했네요...^^ 이 분 가창력은 얼굴 만큼은 안되는군요...^^

 

■ 남성들의 마음을 움직이다.

 

 

가창력 만큼이나 상큼한 무대로 패널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성, 어르신들의 마음은 움직이지 못한것 같네요... 정성화와의 대결에서 졌으니 말이죠...ㅎㅎㅎ

 

■ 첫 출연만큼은 합격...

 

 

첫 출연에 이 정도 반응과 가창력이라면 합격점을 주고 싶네요. MC 의 장난스런 말이었지만, 고정, 우승 이라는 말이 나왔던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생각지도 못한 가창력으로 멋진 무대를 꾸며주었네요... ^^ 항상 슬프고 발라드풍으로만 불렀던 불후의 명곡에서 분위기 반전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