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블로그 이야기

애드센스 ( AdSense ) - 담당자에게 거절당하다...

▶ 몇번의 시도... 계속된 거절...

구글 애니센스?! 애드센스... ㅎㅎㅎ ( 왜 애니센스가 더 친근한 걸까요?! ^^ )

계속 해당 사이트에 가서 신청을 하였고,,, 번번히 구글 애드센스의 인공지능 프로그램은

제 사이트는 승인 불가로 처리를 하더군요... OTL...

( 인공지능 프로그램인지, 담당자가 들어와서 검토하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ㆀ )

 

처음에는 포스팅한 글 수가 얼마 되지 않아서, 콘텐츠 불충분이란 이유가 합당하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10 ~ 20 개 정도만 되도 대체로 허가해주며, 계속 거절된다면 애드센스 공식 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서 승인 되도록 해보라는 텀코님의 댓글을 보고,,,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을 하고, 한번 더 시도를 하였습니다.

역시~!!!!! 3일을 기다려서 돌아온 답변은 안! 된! 다! 였습니다. ㅜ.ㅜ

 

▶ 구글 게시판에 답답함을 토로하다.

전 어떤 이유에서 계속 거절 당하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시도를 했었습니다.

너무 답답했고, 텀코님의 조언대로 애드센스 한국의 애드센스 광장 카테고리에 해당 내용을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구글 그룹스 - 애드센스 한국 ☞ [바로가기]

: 혹시 계속 거절되지만, 정확한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글을 올려보세요~!

그리고, 다음날 열정락서 강연을 열심히 보고 있는데, 답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질문과 답변에 대한 내용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담당자분인지, 아님 친절한 구글러인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지만,

제 블러그에 대해 아주 정확하고, 냉정하게 평가하여, 답변을 달아주신 것을 보고,,,

너무 정확하게 맥을 집으신 Xyzz 님에게 발가벗긴(?) 채로 혼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 블러그 개설시에는 IT 정보를 제공하는 블러그로 만들려고 하다가 방향을 바꾸어,

제가 알고 있고 알리면 좋을 것 같다는 정보들을 제공하는 블러그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는데,

그게 올바로 전달되지 못한 것 같네요... 이것이 블러그의 주제가 될 수 없다고 하면 할말이 없네요...^^ㆀ

 

일단은 제가 목표한 것이 있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블러그를 운영해야 될 듯합니다.

아직 시작한지 1주일 정도 밖에 안되서 블러그의 주제가 없고, 부족해보일 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블러그를 경험하고,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ㆀ

 

▶ 구글 애드센스가 안될 때 도움되는 글

애드센스 가입 및 승인 관련 정리 ☞ [바로가기]

애드센스 문제해결 도움말 ☞ [바로가기]

 

이상, 구글 애드센스를 추가하고 싶은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