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세상/모바일 App 이야기

스노우레인 ( Snow Rain )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받기 ( 이벤트 종료 )

네이버 앱스토어 무료 App 받기 ☞ [바로보기]

- Web 상에서 App을 다운 받는 방법이 포스팅 되어 있어요... ^^

 

▶ 2012. 12. 9 오늘의 무료앱

오늘의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보기]

- PC에서 바로가기 클릭하신 분들은 바코드를 리딩하면 설치화면으로 이동해요... ^^

 

 


오늘의 무료앱은 스노우레인 입니다.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연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할 만한 게임이네요...^^ 


▶ App 정보

카테고리 : 캐주얼 게임 (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 )

등급 : 12세 이용가

개발자 : Gameday

가격 : 4,000원

특징 : 순정만화 같은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 안드로이드 4.0(ICS)에서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하는데, 수정되었는지 모르겠네요? ^^?

 

▶ 스크린 샷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앱스토어 정보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13802 )

 

스노우레인 소개 동영상 ☞ [바로가기]

 

학생 때 이런 게임들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전략, 공략집 보면서, 한명, 한명 Clear 할 때마다 그 희열... 성적이 잘 나왔을 때보다 더 큰 기쁨이었네요...ㅎㅎㅎ 바로... 이런게 학생의 생활이죠...ㅋㅋㅋ

 

이 게임은 순정만화 같은 캐릭터를 대상으로 48주간 펼쳐지는 아름다운 사랑, 연예 이야기를 다룬 게임인데요. 공략집이 없으면, 각 캐릭터와 연예도 할 수 없는 약간 어려운 게임이라고 합니다. "스노우레인 공략" 이라고 검색하면, 많은 내용이 나오니까요. 자신과 맞는 블로그를 찾아서, 게임을 마스터하시면 될 듯 합니다.

 

찾아보시면 아실테지만, 게임에 대한 평가는 극과 극입니다. 정말 전설같은 게임이라고 칭찬을 마다하지 않는 분들이 있는 반면, 이런게 무슨 전설의 게임이냐,,,, 아예 하지 않는게 좋다... 라고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게임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 많이 하는 종류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이런 게임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씩 다운 받아서 하시는 것도 괜찮은 듯 합니다.

 

저도 캐릭터가 괜찮아서, 한번 다운 받아서 해 볼 생각입니다. 아마,,, 여자분들은 다운을 거의 다운 안 받지 않을까? 하는 단순한 생각을 해보면서요... 이제 토요일이 지나가고 일요일이네요... 편한 휴일 되세요...^^

 

이상, 파카가 찢어져서 사야하는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