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세상/모바일 App 이야기

모바일 리듬게임 사이터스 ( Cytus )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받기 ( 이벤트 종료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 App 받기 ☞ [바로가기]

- Web 상에서 App을 다운 받는 방법이 포스팅 되어 있어요... ^^


▶ 2012. 12. 7 오늘의 무료앱

오늘의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가기]

- PC에서 바로가기 클릭하신 분들은 바코드를 리딩하면 설치화면으로 이동해요... ^^



오늘의 무료앱은 모바일 리듬게임 사이터스(Cytus) 입니다.

고등학생 때 "비트매니아" 라는 이름의 게임이 있었는데요. 배경음악으로 외국 노래가 흘러나오고, 그 비트에 맞춰서 내려오는 바를 눌러서 점수를 올리는 게임이 있었는데요.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고, 비트 있는 음악을 좋아했던 시절의 어린 저로서는 정말 신세계 같은 게임이었어요... 

( 신세경 이라고 할려다가 맞을까봐.... ㅎㅎㅎ )

 

그 뒤로 많은 게임들이 나왔고, 발로 하는 EZ2DJ, 펌프 라는 리듬댄스게임, 드럼으로 비트를 맞추는 드럼매니아 등 여러가지 리듬게임들이 나왔었습니다. 몸치인 저는 이런 게임들이 흥미롭지는 않더라구요. 워낙 앞에 나서는 것을 그리 좋아하라 하지 않아서요... ^^ㆀ

 

그러던 중 드디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리듬게임인 사이터스 라는 게임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 App 정보

카테고리 : 아케이드 게임

등급 : 전체 이용가

개발자 : AppZil

특징 : 사이터스 무료버전은 2, 3 스테이지의 기다림이 필요하지만, 이 게임은 유료니까 이런게 없겠죠?

 

▶ 스크린샷

 

 

 

 

 

※ 이미지 참조 : 네이버 앱스토어 정보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14937)

 

▶ 동영상 소개

 

 

유투브에서 동영상을 찾았는데요. 아이패드용이네요...^^;;

그래도 이 게임이 어떤 게임이다 라는 개념 정도는 파악 하실수 있을 것 같네요. 회사에 갤럭시 노트 10.1 있으니, 설치해서 해봐야겠어요. 갤럭시 노트 10.1 속도 괜찮더라구요.

 

이상, 빨리 설치해서 리듬을 즐기고 싶은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