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세상/모바일 App 이야기

비행 슈팅 게임 메달 오브 거너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받기 ( 이벤트 종료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 App 받기 ☞ [바로가기]

- Web 상에서 App을 다운 받는 방법이 포스팅 되어 있어요... ^^


▶ 2012. 12. 6 오늘의 무료앱

오늘의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가기]

- PC에서 바로가기 클릭하신 분들은 바코드를 리딩하면 설치화면으로 이동해요... ^^


오늘의 무료앱은 메달 오브 거너 입니다.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독일군에 맞써 싸우는 컨셉의 1인칭 비행 슈팅 게임인데요. 화려한 3D 그래픽이 게임의 퀄리티를 조금 높여주네요. 효과음과 타격감은 직접 비행기를 몰고 운행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그러려면 스마트폰의 음향이 좋아야겠죠?





▶ App 정보

카테고리 : 캐주얼 게임

등급 : 전체 이용가

개발자 : 픽토소프트


▶ 스크린샷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앱스토어 정보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28538 )


이 게임은 그래픽음향 효과로 어느 정도 게임의 재미를 줄 수 있는데요. 비행기 게임의 실감나는 현장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받아서 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듯 합니다.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4,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돈이 비싸고, 싸고를 떠나서, 이러한 퀄리티 있는 게임을 한번 해본 다는 의미가 더 큰 것 같습니다. 


"재미 없다", "재미 있다" 라는 것은 워낙 개인차가 너무 크기 때문에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한번 해보고 나서 욕 시원하게 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오늘 강추위에 K.O 당한 초매였습니다....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