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세상/모바일 App 이야기

홈런배틀3D ( Homerun Battle 3D )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받기 ( 이벤트 종료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 App 받기 ☞ [바로가기]

- Web 상에서 App을 다운 받는 방법이 포스팅 되어 있어요... ^^


▶ 2012. 12. 5 오늘의 무료앱

오늘의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가기]

- PC에서 바로가기 클릭하신 분들은 바코드를 리딩하면 설치화면으로 이동해요... ^^


오늘의 무료앱은 홈런배틀3D (Homerun Battle 3D) 입니다.

전세계 600만 사용자가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고퀄리티 3D 그래픽과 생생한 사운드로 또 다른 재미를 더할 것 같은데요. 이 게임은 삼성에서 아이폰 대항마로 만든 갤럭시 A, S 가 나올 쯤 저희 회사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데요. 그 당시 아이폰에서는 4,900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그 당시 안드로이드에서는 그래픽이 훌륭하고, 퀄리티가 있는 게임이 그리 많지 않았던 때라 서로 기록깨려고 점심시간 마다 모여서 했던 기록이 새록 새록납니다.

( 그럼 일은 언제하는거야? ..... ...... 그래서 점심시간이라고 적어 놨잖아요...^^ㆀ )

 

 

 

▶ App 정보

카테고리 : 스포츠 게임

등급 : 전체 이용가

개발자 : 컴투스

특이사항 :

게임 이용 전 Com2uS Hub 가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유료로 장비, 아이템을 돈을 지불하고 살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앱스토어 정보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23028 )

 

이 게임은 정식 야구 게임처럼 진행되는 형식이 아니라 이름처럼 홈런을 무조건 날리는 게임입니다. 다른 여타 유료게임처럼 잘 맞는 각도와 장비 및 아이템빨로 더 멀리 날아갈 수 있으며, 그것에 따라서 최고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골든볼이라는 아이템을 살 수 있는 Coin 비슷한 것을 주어, 장비 및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간지가 철철 흐르는 옷을 입고, 방망이를 휘두르면, 홈런배틀 3D 할 맛 나거든요...

 

시비남 : 난 싫은데... 싫은데... 

천원 밖에 안하는 게임을 왜 받냐?! 이거 할 시간에 몇 천원주고 다른 게임하겠다. -_-a

: 그럼 돈 많은 님은 돈 많이 주고, 재미있는 게임하세요... 전 돈이 없어서 추억의 게임 무료로 받아서 즐겨보렵니다. ^^ㆀ

 

이 게임은 싱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 있으나, Data 통신을 이용해서, 전 세계사람들과 배틀을 붙을 수 있다는 게 흥미로운데요. 공이 날라오는 것을 쳐서, 멀리 보내거나 홈런을 치면 점수가 올라가고, 일정 점수까지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이기는 형식입니다.

( 일본 친구들하고 한번씩 붙을 때가 있었는데요... 지기 싫더라구요...ㅋㅋㅋ )

 

다른 게임에 비해서 잔머리 굴려가며, 오래 하는 게임이 아니라 드래곤 플라이트처럼 지하철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단, 중력센서를 이용해서 타격점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게임 센스가 없으신 분이나 흥미가 없으신 분들은 공을 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이상, 골든볼 모아 아이템 사고 싶은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