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세상/모바일 App 이야기

해커스 리스닝 핵심편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받기 ( 이벤트 종료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 App 받기 ☞ [바로가기]

- Web 상에서 App을 다운 받는 방법이 포스팅 되어 있어요... ^^


▶ 2012. 12. 3 오늘의 무료앱

오늘의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가기]

- PC에서 바로가기 클릭하신 분들은 바코드를 리딩하면 설치화면으로 이동해요... ^^


오늘의 무료앱은 해커스 리스닝 핵심편 입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취업 준비생이시거나 토익을 준비하시는 학생, 직장인분들이시라면 해커스 토익에 대해서 잘 아실 텐데요. 많은 사람들이 토익 공부를 위해 많이 보는 서적 해커스... 이제 드디어 무료 이벤트에 해커스 리스닝 핵심편 앱이 떴네요.

 

 

 

▶ App 정보

카테고리 : 교육

등급 : 전체 이용가

개발자 : 해커스

특징 : 출시 후 앱스토어 교욱 1위를 한 앱입니다. 그럼 현재는?! ^^?

 

▶ 스크린샷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앱스토어 정보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25333 )

 

토익의 리스닝을 위해 개발된 앱으로서 토익 시험을 준비하시거나 비즈니스 영어를 익히고 싶은 직장인, 일반인 등 많은 분들이 받으시면 유용할 앱인 듯 합니다. 저도 영어가 많이 약해서 공부해야 하는데... 이번 기회에 평소에 유료앱이라 망설였던 클릭질을 마음껏 해야겠네요.

참고로 고음질의 MP3를 제공하므로 앱 실행 전에 최초 1회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한답니다. WiFi 되는 환경이 되는 곳에서 받으시면 데이터 요금과 상관없이 받으실 수 있을 듯 하네요. ( 저는 LTE 폰이라 약간의 압박이 있거든요... ^^ㆀ )

 

이상, 영어를 잘하고 싶은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