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요실금 해결하고, 갱년기, 잠자리도 두렵지 않는 미즈 케어 솔루션...

요즘 뉴스와 케이블 TV 에서도 여성의 성적고민이 이야기꺼리로 많이들 토론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곤 합니다. 여성들의 성적고민은 대대로 올라가보면, 조선시대의 유교 사상이 지배하게 됨으로써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남성보다는 여성의 마음가짐, 몸가짐을 더욱 더 강요하는 시대였죠. 이러한 사고방식이 계속 지금까지 이어져오면서, 많이 변화하긴 했지만 여전히 성적인 이야기는 쉬쉬 하면서 조용히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 부부 불화의 원인

남자와 여자는 젊은 시기에 서로 사랑을 하고 결혼을 했지만, 점점 노화가 되고, 아이들로 인해 성생활이 그리 즐겁지 만은 않게 되어 부부관계에서 불화의 원인으로 꼽히고 있으며, 이혼사유로도 많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남성과는 달리 출산이라는 생명의 탄생을 경험하게 되면서부터, 몸 상태 뿐만 아니라 마음 상태까지 많이 바뀌게 됩니다. 이렇게 시간이 흐르게 되면, 우울증을 유발하게 되고, 남편에게 자신감도 없어지게 되며, 점점 작아지게 되며, 남편의 외도, 가정문제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외적인 모습과 내적인 모습을 동시에...

이러한 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외적인 변화를 주어, 자신감을 되찾으려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외적인 변화만을 준다고해서 모든 일은 잘 풀어갈 수가 없습니다. 바로 마음의 변화, 즉 내적인 변화까지 시켜야만이 진정한 자신감을 되찾아, 부부관계의 원만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이죠...



■ 적절한 운동으로 해결하자...

외적인 모습의 변화를 위해서는 수술적인 방법이 동원되어야 하며, 이러한 방법을 선택하지 않는 분들은 운동을 권하고 싶습니다. 특히 골반운동을 강화하는 운동을 통해서 질 수축 능력을 향상시켜, 자신감을 높이는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여성 성기능 장애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각자의 치료방법은 다르다...

감기의 경우도 모든 사람에게 사용되는 감기약을 먹더라도 체질과 증상에 따라서 다르게 치료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미즈 케어 솔루션은 자신의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고, 1:1 개인 맞춤 개선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연요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수술없이 최고의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교통, 요실금, 오르가즘 장애, 질수축력 저하, 성교장애 등 많은 부분들에서 당당해지는 여성이 되고자 한다면 1:1 전문 상담을 통해 조금이나마 인생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단, 25세 이상 여성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해당되시지 않는다면, 상담을 자제해주셨으면 좋겠네요.


25세 이상 여성만을 위한 상담소, 미즈 케어 솔루션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