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입주청소 청소대행업체 괜찮나?

요즘 이사철은 아니지만, 주변 재건축 아파트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이사를 많이 하시게되는데요. 저도 작년초에 재건축 확정으로 인해 이사를 강제로 해야 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얼마나 집을 쫒겨나는 심정이 서러운지, 빨리 집을 사야 할것 같긴 한데, 서울 집값이 너무나도 비싸니 엄두도 못냈었죠. 서울은 전세도 너무나 힘든데 말이죠. 



포장이사를 할 경우 짐을 안전하게 옮겨주는 것 뿐만 아니라 입주청소까지 해주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입주청소잘하는 곳, 청소대행업체를 검색하시고,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보통 포장이사에는 비용을 추가하면, 이사청소도 해주긴 하지만, 포장이사 자체가 비용이 너무나 부담이 되기 때문에 입주청소 뿐만 아니라 사무실청소, 거주청소 등 이사를 하지 않지만, 집을 청소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면 입주청소 청소대행업체를 찾게 되게 됩니다.



직장을 다니지 않는다고 해도 입주청소자체가 해도 해도 깨끗해지는 것에 비해 너무나 힘이 드는데, 하물며 직장을 다니면서 입주청소를 하려고 한다면, 청소대행업체를 알아보는 것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에서 지키는 길이겠죠. 



제가 어렸을 땐 물을 사먹는다는 건 정말 상상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주변에 물은 흔한 것이었고, 수돗물을 먹어도 될 정도로 물이 더럽지 않았고, 그러한 인식 자체가 없었었죠.



끓인 물이 없을 경우 정말 목이 마르면 수돗물을 먹어도 될 정도로 수돗물에 대한 거부감이 없었기 때문에 그럴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그러한 인식들이 많이 바뀌어서 당연히 물은 사먹어야 한다는 생각들을 많이 하시죠. 



입주청소에 대한 청소대행업체에 대한 인식도 요즘 많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입주청소를 하는데, 왜 돈을 들여서 청소를 해?

입주청소하기 전에 하루, 이틀 정도 가서 청소하면 되는데, 왜 청소대행업체 도움을 받아야 돼?


요즘에는 웰빙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늘어나면서부터 보이는 청결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청결까지 신경쓰이는 인식의 변화가 많이 일어난 것 같아요. 그리고 경제개념이 생겨나면서, 청소라는 힘든 일들을 청소대행업체에 일을 주면서, 그 시간과 노력을 다른 곳에 더 집중할수가 있는 것이죠.



그래서 식당에서 세스코라는 업체에 해충박멸을 맡기는 것처럼 일반적인 집에서는 청소대행업체를 조금씩 찾는 것 같습니다. 


현대사회는 전문화되고, 그 전문화된 것이 세분화되어 많은 업체들이 생겨나고, 그러한 서비스를 비용을 지불하면 편하게 받을 수 있죠. 솔직히 입주청소 너무 힘들잖아요? ㅠㅠ



그러면 청소대행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청소의 종류에 대해서 한번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입주청소

새롭게 신축되는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등 입주하기 전에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신축건물의 새집냄새 및 공사먼지를 제거하는 청소를 해주는 것이 바로 입주청소입니다. 



저도 어릴 때 새집에서 살다보니, 새집증후군이라는 것으로 많이 힘들어했는데요. 


특히 새집냄새 때문에 너무나 힘들어했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입주청소를 부모님께서 해주셨다면, 그렇게 고생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하지만, 일을 하고 계시는 부모님께서 입주청소를 해주셨다면, 너무 힘들어서 다음날 휴가를 안쓰면 안되었겠죠?



■ 인테리어 청소

보통 재건축 아파트이거나 주방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인테리어를 다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많은 양의 먼지가 발생되므로 보이는 먼지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도 꼼꼼하게 청소해주는 것이 너무나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인테리어 청소로 인해 깨끗하고, 새집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이사청소

입주청소잘하는곳  클린스토리에 대표적인 것으로 이사가는 곳을 새집처럼 쾌적하게 먼지, 세균, 묵은 때, 찌든 때까지 꼼꼼하게 대청소를 해드립니다. 


저도 이사를 가기 전에 입주청소를 하는 것이 너무나 힘들었는데요. 아무리 깨끗하게 쓸고, 닦는다고 해도 부족한 것이 입주청소더라구요. 



그리고, 열심히 무릎 꿇고, 바닥을 닦다보면 무릎, 허리, 목에 안좋은 영향을 주니, 관절 쪽이 안좋으신 분들은 입주청소 청소대행업체를 생각하시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괜찮은 방법이 될것같네요. 



■ 거주청소

현재 거주하시고 계시는 집을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는 것인데요. 살고 있는 집을 대청소하는 것이 생각보다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구석구석 꼼꼼하게 청소를 해서, 먼지 및 세균에 의한 알러지에 대한 공격을 많이 방어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클린스토리의 스페셜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깨끗한 청소서비스를 통해 가족건강까지 지키시길 바랍니다.





■ 오피스클리닝

클린스토리는 집 청소 뿐만 아니라 회사 사무실 청소까지 대행하고 있는데요. 


회사의 경우 청소대행업체와 보통 계약을 통해서 청소를 대행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클린스토리는 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청소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로서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청소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나 깨끗하고, 정성스럽게 청소를 해준다는 느낌을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입주청소잘하는곳, 입주청소 전문업체 클린스토리를 한 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입주청소잘하는곳 청소대행업체, 클린스토리 ☞ [무료상담받기]



입주청소라는 것이 아주 단순해보이지만, 

단순하지 않는 것이 바로 청소입니다.



전문화된 청소대행업체를 통해 입주청소에 대한 스트레스 고민은 날려버리시고, 깨끗한 새집같은 집을 상상하시길 바랍니다. 입주 전이든, 후이든 깨끗하게 청소가 된 집과 안보이는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되었다고 생각을 하면,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