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요즘 전세 품귀현상과 월세값도 많이 오르는데, 주변을 돌아다니다보면 수입차를 많이 볼수 있는데요. 이러한 수입차들을 보면, 너무나 부러워서 한참을 쳐다보곤 합니다.


이 많은 수입차, 고급차들이 모두 본인의 소유일까요?


본인의 소유 차량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겠지만, 장기렌트카로 장기렌트나 리스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자신의 차량이 아닌 롯데렌터카 장기렌트를 왜 선택하는 것일까요?



초기비용이 저렴하다!

롯데렌터카 장기렌트의 경우 초기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장점이 있는데요. 자신의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비해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이 매우 적습니다. 



유류비가 절감된다!

중고차가 아닌 차량의 경우 주변에 LPG 차량을 많이 볼 순 없는데요. 롯데렌터카 장기렌트카를 선택할 경우 이러한 LPG 차량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류비가 절감됩니다. 



물론 현재 기름값이 많이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LPG 가격과는 경쟁할 수 없을 정도로 LPG 가격이 많이 저렴하죠. LPG 정유소 또한 많이 없다고 하지만, 네비게이션에 위치를 검색할 수 있고, 곳곳에 LPG 정유소는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세금절감 및 회계처리가 간편하다!

만약 자신이 사업자인 경우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는데 들어가는 차입금으로 인해 빚이 늘어날 수 있는데, 이를 방지 할 수 있으며, 장기렌트의 경우 비용을 회계처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세금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금 절감이라는 것이 나중에 생각해보면, 무시 못할 정도로 어마어마합니다. 



차량관리가 간편하다!

보통 필요할 때마다 빌려 타는 롯데렌터카처럼 업체로부터 차량구입부터 유지관리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차량리가 수월해집니다.



그리고, 만약 사고가 발생한다고 하면, 사고처리를 대신해주고, 대차서비스까지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차량상태 확인하기!

롯데렌터카 장기렌트로 결정해서, 차량을 인도받기 전에 흠집 또는 차량의 손상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챙기셔야 합니다. 업체에서 아무리 잘 챙겨드린다고 하더라도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경우 본인의 실수도 인정이 되기 때문이죠. 




이렇게 자동차를 할부로 구입하는 것보다 장기렌트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것 같긴 한데, 그럼 어느 곳에 문의를 해야 할까요?


렌터카 업계 시장점유율 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0년 연속 1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

한국 서비스 대장 12년 연속 1위


이렇게 많은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장기렌트카 업체는 바로 롯데렌터카입니다. 



많은 타이틀이 있지만, 롯데렌터카라는 네임벨류 또한 무시할 수 없는 것인데요. 30년 이상의 렌탈 산업 노하우를 보유한 국내 유일 종합 렌탈회사로서 요즘 CF 로서도 많은 광고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활기차고, 친숙하게 다가가는 것 같습니다. 



CF 에서의 활기찬 느낌 때문인지, 제주도로 놀러갈 때도 롯데렌트카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듯 CF와 네임벨류라는 것이 인식을 조금은 바꾸는 것 같네요.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프로모션 특가차량 1:1 맞춤 무료상담 ☞ [바로가기]


내 차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 렌탈 할 수 있는 기회로서 롯데렌터카에서 이번달 프로모션 특가차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사이트에는 특가차량에 대한 월렌탈료와 정비포함시 가격이 명시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고, 전문 차량 컨설턴트에게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1:1 맞춤 무료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