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세상/TV 이야기

케이팝스타2(K팝스타2) 흥겹게 하려 했지만, 흥겹지 않았던 이천원 - 개구장이(산울림)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이번 무대는 저번주 생방송 무대에서 좋은 무대를 보여줘서 TOP 6 에 힘들이지 않고 올라갔던 이천원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다른 참가자를 받쳐주기 위한 이천원이었다면, 지금부터 이천원은 자신들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전달하는 이천원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상대가 방예담인 만큼 더욱 더 치밀하고, 열정적으로 준비하지 않는다면 심사위원들에게 선택 당하지 못할 듯 합니다.

 

 

▶ 산울림의 개구장이

산울림의 개구장이는 정말 신나는 노래인데요. 예전 노래임에도 지금까지 노래방에서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어 줄 정도로 명곡이죠. 이천원은 이 노래를 자신들만의 이야기로 재구성하여, 노래를 부르는데요. 이상하게 흥겹긴 한데 그 느낌이 시청자인 저 마음까지는 움직이질 못하네요. 너무 산만하게만 보이고, 질서가 없어보였습니다. 중간 중간 심사위원들의 표정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기대치에는 많이 못미쳤던 것 같습니다. 조금 마음을 가다듬고, 진정성이 있는 무대를 보여줬음 좋겠네요.

 

▶ 방예담에게 패...

흥겨운 무대를 만들어주려는 이천원이었지만, 열심히 준비했다는 것, 붙고 싶다는 열망을 보여준 무대였습니다. 그것 뿐이네요. 흥겨운 무대라면, 관객, 시청자들이 즐거워야 하지만, 자신들만 재미있어 한다면 아무 의미가 없는 듯 합니다. 예전 윤주석의 평가 중에 자신만 흥겹고, 아무런 감동이 없다라는 것을 들었었는데, 딱 그 평가가 이천원에게 적용되는 듯 합니다. 결국 방예담에게 패해, 잠시 주춤했지만, 시청자 문자 투표에서 많은 표를 받아서 TOP 5 에 포함되었네요.

 

Duam TV 팟, 이천원의 개구장이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