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세상/TV 이야기

케이팝스타2(K팝스타2) 감미로운 사랑의 노래, 앤드류최 - 죽겠네(10cm)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이번 무대는 알앤비의 큰형님 앤드류최가 준비하고 있습니다. 생방송 무대부터는 노련한 경험으로 자신의 관점으로 오디션을 끌고 가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특유의 애드립 꺽기는 정말 예술이네요. 외국 팝 뮤지션에게서만 들어왔던 알앤비 꺽기의 달인인 듯 합니다. 잘 꺽으면서도 그리 어색하지 않네요. 하지만 막강 우승 후보인 라쿤보이즈와 대결에서 어떠한 결과가 나올까요?

 

 

▶ 감미로운 곡으로 재해석

10cm의 죽겠네를 감미로운 곡으로 재해석해서 불렀는데요. 저번주 프로포즈 이벤트에 이어 여친을 사랑하는 마음을 죽겠네 노래에 담아 표현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보이네요. 다른 참가자에 비해 여자친구 모습이 계속 비춰주어, 감정이입을 조금 더 잘 할 수 있게 도와주네요. 제작진, 앤드류최 합작품이 시청자들에게 좀 더 먹혀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앤드류최가 실력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노래로만 보면, 정말 최고입니다... ^^

 

▶ 안정되고, 열린 발성

 

계속 백댄서 중의 한 여성분이 눈에 계속 띄네요...ㅎㅎㅎ 이뿌신듯...ㅋㅋ 아... 앤드류최는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데요. 예전보다 생방송 무대에 적응이 많이 되었는지, 안정된 발성 및 무대 매너를 보여줍니다. 여자친구의 힘이 큰 것 일까요? ^^ 그리고 한층 더 소리가 열려서 듣는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조금 편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결국 이러한 열린 발성으로 박진영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라쿤보이즈에게 승리하여, TOP 5 에 조금 더 빨리 입성할 수 있었네요.

 

Duam TV 팟, 앤드류 최의 죽겠네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