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세상/모바일 App 이야기

[캐시슬라이드-Cash Slide] 스마트폰 잠금 해제로 돈을 버는 광고 어플...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대학 때 인연이 되었던 동아리 선배, 후배, 친구들과 함께 용평 리조트에서 1박 2일로 보드를 타고 왔어요. 매년 2 ~ 3번 정도는 보드를 즐기는 편인데요. 2012/13년 시즌 때 처음으로 타는 보드라서 그런지 너무나도 힘들었습니다. 그만큼 잘 쓰지 않는 근육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지 않았던 제 자신이 아쉬웠던 시간이었어요. 나중에라도 계속 스키, 보드를 타려고 한다면 계속적으로 자기 관리를 좀 해야겠네요.

 

▶ 후배에게 추천 받은 캐시슬라이드

보드를 타고 나서 모든 장비를 반납하고 커피를 먹으면서 쉬고 있을 때 후배가 좋은 앱있으니까 설치해보라고 하더라구요. 단, 설치할 때 자신의 아이디 추천을 해야지 500원이 적립된다는 것이었는데요. 일단 추천 받아서 설치하면 500원을 주긴 하지만, 필요없다고 판단되면 삭제하라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주민번호 입력하는 시스템이 아니라서 설치, 삭제가 비교적 자유스럽다고 말이죠... ^^

 

▶ 광고를 시청하는 것이 아닌 잠금 해제만 하면 수익이...

Cash Slide 라는 앱의 특징은 잠금 슬라이드 방식으로 배경화면으로 광고가 띄워져있고, 잠금 해제만 하면 책정된 금액을 수익으로 가져다 주게 되는데요. 다른 광고 앱의 경우 특정 광고를 시청을 하거나 광고를 보고 질문을 한 다음 정확한 답변을 선택했을 때만 수익을 주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죠. 아무튼 잠금 슬라이드 방식으로 잠금 해제만으로 돈을 번다는 자체가 너무 매력이네요.

 

▶ 캐시 슬라이드 적립 방식

 

 

 

캐시 슬라이드를 추천인을 입력후 설치 및 실행을 하고, 화면을 껏다 켜면 이런식으로 잠금 슬라이드형의 광고가 뜨게 되는데요. 배경화면은 보는 것과 같이 광고가 나오고, 밀도록 되어 있는 아이콘의 경우 좌측은 슬라이드로 잠금을 해제하면 5원을 적립한다는 의미고, 우측은 슬라이드로 잠금해제를 하고, 접속하면 5원을 적립해준다는 의미의 UI네요. 보통 패턴으로 잠금 설정을 한 사람, 혹은 얼굴인식, 드래그, PIN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화면 잠금을 하는데요. 드래그 방식으로만 하시는 분이라면, 이러한 앱을 설치해서 겸사겸사 사용하시면서 잠금 해제시마다 돈을 버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수익을 얻는 방식

캐쉬 슬라이드는 여러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방식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1) 좌측, 우측으로 슬라이드로 밀어서 수익을 얻는 방법

 

▲ 잠금해제 및 접속만으로 수익 얻기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서 아이콘 위에 적립되는 금액이 책정되어 있구요. 슬라이드로 밀었을 때 해당 금액을 적립받게 됩니다. 하지만, 광고가 나왔다고 무조건 5원이라는 돈을 적립받을 수는 없구요. 해당 광고에 대해 광고주가 어떠한 금액을 책정해놓고, 그 금액 이상을 넘어가게 되면 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그럴 경우는 아래 이미지처럼 상단에 1시~2시 유료 광고 모두 소진 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free 로 표시됩니다. 이 때는 잠금해제를 하더라도 수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정각이 되는 시점에 광고를 보시는게 조금이라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겠네요. 매 시간마다 10 ~ 20원 정도 수익을 얻는 것 같습니다.

 

▲ free 로 표시되어 있다면, 무료광고입니다.

봉사하는 마음으로 잠금해제하세요... ㅎㅎㅎ

 

 

2) 설치 및 실행으로 수익 얻는 방법

 

▲ 설치만으로 수익 얻기

 

이번에는 설치 및 실행을 하여, 수익을 얻는 방식인데요. 이미지를 보면 알수 있듯이 좌측 잠금해제는 free 로 수익이 없고, 우측 슬라이드는 100원의 수익이 책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설치하기 라는 단어가 있는 것을 보면, 슬라이드로 잠금해제 후 설치를 해야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하기, 설치 + 실행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제공되는 정보를 따라서 하시면 되는데요. 패왕 앱의 경우는 설치만 하면 100원을 적립해주게 되는 것입니다.

 

3) 추천인을 통한 적립

 

 

지금은 이벤트 기간인데요. 250만번째 가입자 돌파를 하기 전까진 계속 추천인, 설치한 사람 둘 다에게 5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단, 설치를 하고 회원가입을 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지 않는다면, 추천인, 그리고 설치한 사람에게 모두 돈이 적립되지 않으니 이 점 꼭 명심하셔야 합니다.

 

추천인 : chomae02

 

위 추천인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하게 될 경우 저에게도 500원 적립이 되고, 설치하시는 본인에게도 500원이 적립되니, 이벤트 기간동안 언능 가입하셔서 Win-Win 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이벤트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 이틀동안 적립한 수익

 

▲ 이틀동안 적립한 금액

 

▲ 적립한 상세 내역

 

완전 리얼한 제 적립금입니다. 이틀동안 광고 시청 및 설치, 실행으로 수익을 얻었구요. 솔직히 대박 수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진 않고, 평소의 좋은 습관으로 과자 정도 사 드시려는 분들이라면 완전 추천드리고 싶네요. 조금만 더 모아서 편의점에서 맛있는 초콜릿 하나 바꿔먹을꺼예요...

( 너무 초딩 입맛인가요? ^^? )

 

▶ 적립 후 사용할 수 있는 곳

 

▲ 캐쉬를 사용할 수 있는 상점

 

 

▲ 은행으로 이체도 가능해요... ^^


위 이미지처럼 상점에서 물건을 구입해서 편의점 및 상점 등 여러 곳에서 교환할 수 있구요. 2만원 이상 되는 캐쉬를 적립하신 분이라면 은행으로 이체도 가능하니까요. 광고를 얼마나 부지런히 보고 행운을 잡느냐에 따라서 적립금이 많이 달라지겠네요.

 

▶ 이틀 사용 후 소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잠금 해제를 위해 많은 방법을 동원해서 사용하시고 계신데요. 광고에 대한 부담감도 없으면서, 잠금해제만으로 돈을 번다는 자체가 좋은 아이디어 인 듯 합니다. 일단 거부감이 없으면서 편해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이거든요. 그리고 현재는 광고주가 많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긴 하지만, 점점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니까요. 시간이 지나면서 좋은 아이템, 좋은 광고주들이 많아져서 사용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은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대박 수익을 원하시는 분들은 설치하지 마세요. 설치하시고 저 욕하지 마시구요... ㅎㅎㅎ )

 

▶ 설치방법 요약

1. 스마트폰을 연다.

2. 인터넷을 실행한다.

3. 주소창에 http://cashslide.co.kr/install 을 입력한다.

4. Play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설치한다. ( 안드로이드 전용입니다. )

5. 해당 앱을 설치해서 회원가입을 한다.

6. 동의 부분을 체크 후 다음을 선택한다.

7.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8. 여러 가지 정보를 입력한 후 추천인comer2it 를 입력한다.

9. 모든 것을 입력 후 가입완료를 하게되면, 잠금해제 방식으로 수익을 얻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추천인을 꼭 입력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추천인을 입력하지 않으면, 적립금을 받을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앱은 아이폰에서는 설치가 되지 않네요... ^^ㆀ

 

이상, 떼돈을 벌고 싶은 초매였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