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아담 스미스의 작은 정부과 같은 보험, 재무설계의 희망의 손길 CPA - 리더스 UP

안녕하세요. 행복을 노래하는 초매입니다.

요즘 블로그로 수익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아마도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 때문인지 아니면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접근성 때문인지 사람들은 프로 블로거의 수익에 열광을 하지만, 실제로 그들이 노력한 것에 대해 알려고 노력하지 않죠. 그러면 초보 블로거들이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을까요?

 

▶ CPC의 선두두자, 구글 애드센스

CPC는 광고를 블로그에 노출시키고, 노출된 광고를 방문자가 클릭을 했을 때 마다 수익으로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클릭을 통해 가입이나 상담을 해야 하는 CPA 보다 엄청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단가가 CPA에 비해서는 당연히 적은 것이 사실이죠. 하지만, 방문자가 많고, 포스팅된 글이 질적으로 우수한 글인 경우에는 방문자들이 연관 광고를 클릭을 해서 고수익을 버는 블로거들이 많습니다.

 

▶ CPA의 희망의 손길, 리더스 UP

리더스 UP은 애드알바, 리더스CPA 등 블로그에 광고를 노출시키고, 노출된 광고를 클릭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어, 가입을 하거나 상담을 받게 되면, 일정한 요건에 따라 수익을 확정하고 블로거들에게 수익으로 돌아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이기 때문에 CPC보다는 단가가 훨씬 높게 됩니다. 보통 보험은 고수익, 재무설계도 고수익 등 여러 종류에 따라서 단가가 다르지만, 리더스 UP 은 고수익의 머천트를 상대하기 때문에 보험, 재무설계에 관계된 고수익의 머천트로 구성되어 있어, 매칭되는 방문자가 많으면 초보라도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좋은 마케팅사이트입니다.

 

홍보배너링크

 

▶ 초보라도 쉽게 글을 적을 수 있는 홍보자료실 공개

 

 

CPA는 보통 보험, 재무설계 중심의 글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글을 쓰기 위해서는 엄청난 공부와 지식이 필요해야 이해할 수 있는 것이지만, 리더스 UP은 블로거들의 힘든점을 파악하고, 홍보자료실을 마련해서 조금 더 빠르게 이해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포스팅을 위한 간단한 예시들도 마련해서 손 쉽게 포스팅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포스팅을 위한 무료 이미지가 있는 곳, 블로그 머니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딱딱한 텍스트만 있으면 안되겠죠? 그래서 홍보자료에 맞는 무료이미지를 블로그머니에서 제휴를 통해 제공합니다. 무료이미지는 리더스 CPA, 리더스 UP 을 위한 포스팅을 할 때만 사용이 가능한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젠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 걱정 없이 CPA 관련 글을 쓸 경우는 블로그 머니를 통해 자유롭게 생각을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CPA의 막강한 강자, 리더스 UP ☞ [바로가기]

매일 매일 새로운 무료 이미지를 구할 수 있는 곳, 블로그 머니 ☞ [바로가기]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