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여성 여성불감증 치료 - 우먼피어리스

남성과 여성 사이에 관계는 자식을 갖기 위한 생식의 목적이 우선적이겠지만, 또 다른면으로 보면, 사람으로서 부부로서 필수 욕구로서의 의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남성과 여성 사이의 관계는 보통 속궁합이라고 하는데, 속궁합이 맞지 않으면 애정도 및 관심이 많이 떨어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종종 생기죠. 



중년여성분들은 결혼초기에는 자신의 남편과의 관계를 어느 정도 유지하려고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조금씩 먹으면서 남편과의 관계가 부담스럽고, 싫고, 재미도 없는 여성불감증 증상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부부사이의 관심과 애정도에 금을 가게 하는 여성 불감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That's 여성불감증

여성불감증이란 남성과 여성의 관계를 할 때 흥분이 안되거나 성적인 감각이 둔해져 절정을 잘 못느끼는 것을 말하는데요. 보통 아기 출산 및 잦은 성관계, 스트레스, 느슨해진 질 상태, 저하된 여성호르몬의 원인으로 이러한 증상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그러기 때문에 부부간의 애정이 식어지고, 관심이 떨어지면서 남편과 조금씩 멀리하게 되고, 의욕상실과 함께 우울감, 불안감이 찾아오죠. 



이처럼 여성불감증이 중년여성에게 발생하게 되면, 우울증과 같은 정신질병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에게 너무나 위험한 질병임에 틀림없죠. 그러기 때문에 치료가 너무나 시급한 해결과제입니다.


여성불감증을 이겨내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 여성불감증 치료방법

여성불감증 치료에 가장 대표적인 치료법에는 케켈운동이라는 자가 운동법이 많이 알려졌는데요. 자신의 의지로 질 주변 근육을 조였다 폈다를 반복하는 운동으로 일주일에 3번, 4번씩, 3개월정도 부지런히 노력한다면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운동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하고, 아이들의 육아와 청소, 설겆이 등 집안일로 항상 시간이 없는 주부들에게는 너무나 먼나라 이야기일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수술이 필요없이 하루에 몇시간이 아닌 10분정도 시간을 투자해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여성 성기능 장애를 개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우먼피어리스라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중년여성분들이라면 한번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네요.



이 프로그램은 수술 No, 하루 10분 일주일이면 여성 성기능 장애가 개선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은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1. 출산 경험

2. 관계시 바람빠지는 소리 경험

3. 예전같지 않은 애액분비

4. 느슨한 질로 인한 남편의 불만족

5. 오랫동안 느끼지 못한 Orgasm

6. 조금씩 심해지는 요실금 증상

7. 질내 염증과 악취

8. 불감증으로 부부관계에 흥미가 없음

9. 흥분이 안되고, 통증이 있음

10. 이쁜이 수술을 생각



이러한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 우먼피어리스는 각자의 상황에 맞게 저주파자극 충격요법으로 손상된 신경을 재생시켜, 골반근육을 회복은 물론, 탄력있고, 건강한 명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현재 60%의 여성들이 고민이 많고, 특히 중년여성들의 고민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성적고민을 혼자 고민하시지 마시고, 여성전용 무료상담을 통해서 기적같은 놀라운 효과를 비교하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초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