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세상/TV 이야기

케이팝스타2 가성이 돋보이는 소녀 - 이주은

▶ 오디션을 볼 수 있는 이유

오디션 무대를 선 보이기 전에 양현석 심사위원이 지원서를 보고 웃는데요. 내용인 즉슨, 지원동기가 원래 가수가 꿈이었지만, 외모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꿈을 포기했다가 지금은 어느 정도 만족을 해서 다시 가수의 꿈을 꾸고 지원했다는 생각이 참 엉뚱한 소녀답습니다. 이러한 엉뚱한 소녀는 그리 못생기지 않았습니다. 아니, 예쁘기까지 합니다. ㅎㅎㅎ

 

▶ 오디션 무대는 시작되고...

엠와이엠피의 "Say You Love Me" 를 부르는 참가자는 처음 시작할 때 부터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 부르는 소녀의 모습은 TV 속에 보더라도 이쁜데... 왜 외모의 자신감을 못 가졌는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목소리도 목소리지만, 중간 중간에 가성 처리를 하면서 노래 부르는 경우가 있는데, 가성 부분을 소화해 내는 능력이 정말 뛰어난 참가자 인 듯 합니다.

 

▶ 가창력은?

케이팝스타1의 백아연은 청아한 목소리로 TOP 3 까지 올라갔지만, 백아연은 청아한 목소리와 가창력을 가지고 있었고, 아픈 어린 시절로 인해 심장도 강해 질대로 강해진 내공있는 참가자였습니다. 이주은 참가자는 이러한 가창력이라는 것을 제외하고, 얼마나 발전해서 우리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체계적인 관리로 인해 변해질 외모도 기대가 되네요...^^

 

▶ 이주은 Daum 동영상 ☞ [바로보기]

 

 

이상, 행복을 노래하고 싶은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