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원어민 화상영어, 어린이 전화영어 추천 - 오픽 시험 도움될까?

작년까지 가장 관심있게 검색하였고, 찾아다니면서 들었던 열정락서~

바로 삼성에서 주최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료로 나누어주는 사은품도 좋을 뿐만 아니라 각계강층의 강연자들과 실력이 뛰어난 가수들이 나와서 공연을 해주기 때문에 더더욱 눈에 불을 키고 찾아다녔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 가장 눈에 띄었던 점은 오픽이라는 시험을 대대적으로 광고 및 홍보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바로 삼성에서는 오픽 점수가 채용에 필수조건으로 필요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열정락서처럼 멋진 행사를 무료로 열수 있는 삼성이라는 크나큰 기업에 꿈을 가지고 도전을 하려면 오픽이 필요하다? 라고 생각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러 기업에서 오픽도 토익점수처럼 채용을 위해서 점수를 반영하는 기업들이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영어 실력을 키우는 것이 바로 오픽, 토익 점수를 늘리는 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러면 영어 실력을 키우기 위해서 해커스어학원, 파고다어학원, 민병철어학원 등 여러 영어 학원을 다니지 않고 집에서 쉽게 공부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취업준비생들 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를 사는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몸이 열개라도 부족할 정도로 시간이 없습니다. 개인적인 스펙 쌓기 뿐만 아니라 한자, 역사, 영어 공부까지 모두를 소화할 수 있을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것이죠. 왜 이렇게 대한민국 국민들은 힘들게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국제적으로 한국이라는 나라가 차지하는 위치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이고, 미국이 세계의 경제, 군사적으로 엄청난 힘을 가지고, 국제평화를 좌지우지하는 것 때문이겠지요.

 

 

실질적인 영어회화를 통해 자신감을 늘려야 하는 오픽 시험의 경우 다양한 질문으로 질문의 요점 파악, 단어 정리 및 상황에 맞는 확실한 정보 전달이 중요시되므로 다양한 질문에 대한 대처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그리고 말하기가 중요시되는 오픽 시험의 경우 발음, 억양, 리듬, 표현력 중 한가지라도 잘못되면 세련되지 못한 영어가 되고 말죠.

 

 

▲ 매드포스터디 세분화된 교육과정

 

원어민과 전화영어를 통한 대화수업은 회화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대처능력 등 영어능력을 향상시켜줄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의도하고자 한 영어문장으로 자유자재로 말하면서 자신감도 올라갈 것입니다.

 

현재는 객관적으로 말하기 평가에는 답이 없습니다. 얼마나 발음과 문법이 정확하고, 문장을 길게 쓰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얼마나 확실히 의도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지가 관건입니다. 무조건 족보처럼 답안을 무조건 외우는 것으로 오픽 성적이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오픽을 위한 준비를 위해서는 수업보다는 영어 회화 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국내에서도 오픽 점수를 채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남에 따라 오픽을 겨냥한 많은 학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는 영어 학원에 무조건 등록하기 보다는

 

원어민과 전화로 진행하는 레벨테스트

수강생 수준에 맞는 8단계 맞춤 레벨관리시스템

전화/화상으로 하는 세분화된 교육과정

 

시간적, 공간적 여유가 없는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을 위해 화상/전화를 이용한 매드포스터디는 어떠신가요?

 

원어민 화상영어, 어린이 전화영어 추천 ☞ [바로가기]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빠른 레벨 테스트, 테스트 결과 가장 적합한 교육과정을 추천해드립니다. 무료 레벨 테스트를 신청하셔서 자신의 영어 퀄리티를 조금 더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영어공부는 혼자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는 빠르게 성장할 수 없습니다.

 

첫수강 날강도 이벤트를 진행하니,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무료 레벨 테스트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