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순서, 결혼준비 도움주는 웨딩플래너 ...

너무나 햇살이 따뜻했던 토요일 오후 여의도 맨하탄 웨딩컨벤션에 지인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장은 테이블형으로 되어 있으며, 결혼식장 배경은 LED 대형 스크린으로 되어 있어, 결혼식장 분위기를 언제든지 바꿀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이러한 결혼식장에서 주례가 없는 신랑, 신부만이 주인공으로 진행되는 결혼식을 하더군요.

 

 

시간이 15분만에 사진촬영을 제외한 모든 일정이 끝났고 나니, 빨리 끝난것에 대한 아쉬운 마음이 살짝 들더군요. 원래 하객의 입장에서는 빨리 결혼식이 끝나고 사진촬영 후 밥을 먹는게 가장 큰 목적인데, 오늘은 이상하게 반대의 마음이 들더라구요. 결혼식 준비를 소홀히 하거나 너무 절차를 제외하고 진행한 것은 아닐까? 라는 의심이 들더군요.

 

결혼식을 단적인 예를 들어 설명을 했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고민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서 마무리를 어떻게 잘할 수 있을지에 대한 생각일겁니다. 그리고 결혼준비체크리스트는 뭐지? 순서 실수하는 것은 없을까? 예의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하면 어떻게 할까? 인생에 있어서 처음 해보는 큰 이벤트이기 때문에 정보력도 부족하고, 그로 인해 더 두려운 걱정이 앞서는게 당연할 겁니다.

 

 

■ 만약 웨딩플래너가 있다면?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은 결혼을 준비하는데 최대한의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력을 찾고, 검증하는데 시간을 많이 투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주변에 결혼 준비를 많이 도와주신 분이 계신다면 엄청 다행이겠지만, 그러한 능력자가 없으신 다음에야 어떻게 인륜지대사라는 결혼을 잘 준비할 수 있겠습니까?

 

 

이럴 때 오랜 노하우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웨딩플래너의 도움이 있다면, 결혼을 준비하는 방법을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될것입니다. 웨딩플래너는 오랜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혼 준비에 대한 예산은 얼마이며, 신랑, 신부가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 어느 것인가에 대해서 속속들이 잘 알고 있으므로 너무나 마음적으로 위안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기간내내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을 챙겨주고, 다독여주는 친구 이상의 일들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 웨딩 전문가

웨딩 전문가와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들에게 보다 빠르고 합리적, 효율적인 웨딩 정보를 전달해주고, 최고의 웨딩 전문가들이 모여 최고의 결혼을 위해 노력하는 본웨딩은 예비 부부들에게 든든한 지원자로서 기댈 수 있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결혼을 한 많은 부부들의 실제 사례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나은 선택을 도와줄 수 있으며, 경험이 무지하게 많은 웨딩 플래너가 예비부부들의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상견계부터 폐배음식, 신혼여행까지 많은 부분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두려움에 스트레스 받지 마십시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며, 머리카락을 빠지게 하는 큰 원인입니다. 스트레스로 탈모가 일어나면, 그 머리카락을 심는 비용이 더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예비부부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웨딩앤웨딩박람회 ☞ [바로가기]

 

결혼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요즘은 여러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받는 추세입니다. 웨딩박람회에 가면 Studio, Dress, Hair, Makeup, 한복, 예물, HoneyMoon, 웨딩홀, 폐백, 청첩장 등 결혼 준비 시작부터 끝까지 발품팔지 않고, 예비부부들은 수고를 줄이면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혼은 인생에 있어서 큰 이벤트입니다.

무지로 인해 많은 것을 놓치지 마시고,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구하십시오.

이상, 초매였습니다.